사는 이야기
Go! Go! English World 영어캠프 실시
 광령초 홍보담당
 2010-07-21 13:33:16  |   조회: 2476
첨부이미지
영어 돌발퀴즈, 영어 게임, 영어 동화 듣기, Market에서 물건 사기, 다양한 문화 체험 등 광령 어린이들이 영어의 세상에 풍덩 빠졌다. 광령초등학교(교장 홍명호)에서는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전교생을 대상으로 영어로 진행되는 영어캠프를 실시하였다. 어린이들의 부푼 기대와 관심 속에 영어 일기 쓰기 우수아의 영어일기 발표를 시작으로 영어동화듣기 활동 후 본격적인 영어캠프 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영어캠프에서는 실생활 영어를 재미있게 구성한 12개 코너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어린이들의 수준과 흥미를 고려하여 준비된 프로그램들은 그 동안 제주형자율학교의 특성화교육으로 어린이들이 열심히 쌓아놓은 영어 실력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또한 코너 프로그램 외에 원어민선생님의 돌발퀴즈방송과 원어민선생님과 함께하는 Star Top 만들기 활동은 전교생의 많은 흥미와 높은 참여를 불러일으켜 기쁨과 재미를 더했다. 영어캠프의 마지막 활동인 'To Market, To Market' 활동은 1학기동안 영어활동에 열심히 참여하며 영어일기장에 꾸준히 모아온 G-point를 달러쿠폰으로 교환하고, 직접 영어표현을 사용하며 물건을 구입해 본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열띤 호응 속에 학교 전체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였다.
어린이들의 영어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고취시키고 의사소통의 기회를 확대시키는 영어캠프는 해가 거듭될수록 어린이들의 열띤 참여와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더 높은 교육적 효과를 얻고 있다.
2010-07-21 13:33:16
203.230.190.1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