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김영준 선생님과 창천교육가족이 함께하는 음악여행 - 창천초, 서울신포니에타 초청 실내악 연주회 열어
 창천초등학교
 2009-05-14 16:30:02  |   조회: 5001
첨부이미지
□ 창천초등학교(교장 김유진)는 5월 14일(목),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어린이들과 학부모들께 음악 감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음악적 감수성을 키우고자 전문예술법인 서울신포니에타 실내악단(지휘자 김영준)을 초청하여, 본교 다목적실에서 해돋이 음악여행 연주회를 열었다.

□ 이번 연주회는 김영준 선생님의 지휘로 브람스의 헝가리안 댄스, 비제의 하바네라 카르멘, 비발디의 사계 중‘봄’, 드보르작의 신세계 교향곡, 피아졸라의 오블리비온, 로저스의 사운드 오브 뮤직, 모차르트의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 무지크 소야곡이 연주되었으며,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은 귀에 익숙한 멜로디 속에서 김영준 선생님의 곡 해설과 악기 소개로 한층 음악에 매료될 수 있었다.

□ 음악여행을 함께한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은 눈 앞에서 펼쳐지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오보에의 협연에 굉장한 감동을 받았으며, 갈채를 아끼지 않았고, 연주회가 끝날 무렵 어린이 회장이 꽃다발을 증정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어린이들은 지휘자와 연주자들을 마지막까지 배웅하며, 음악가에 대한 꿈을 키워나가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2009-05-14 16:30:02
203.230.190.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