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도2동(동장 고광철)은 2017. 8. 23(수) 동 주민센터 민원대기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체 청렴 ‧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 고객맞이 인사 및 전화 민원시 밝은 표정과 적절한 말씨 등 청렴하고 친절한 민원응대 서비스 요령에 대한 교육을 하여 전 직원 순번제 일일친절강사로 주3회(월, 수, 금)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