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입동(동장 김미숙)은 7. 24.(화) 동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에서 직원들의 친절도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 서비스 친절교육을 실시해, 직원들에게 레어드 화법을 이용한 방문 및 전화응대 방법을 다시 한 번 숙지시키고, 친절하고 청렴한 건입동을 만들 수 있도록 친절 습관을 기르고 실천하기로 결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