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형동주민센터(동장 양경저)에서는 지난 4일(수)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 응대법을 숙지하였고, 친절 및 청렴 결의문을 낭독하였다. - 앞으로도 노형동에서는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활기차고 다정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친절히 응대하기로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