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듣는 뮤직드라마 '오픈 유어 아이즈'
마음으로 듣는 뮤직드라마 '오픈 유어 아이즈'
  • 한애리
  • 승인 2012.0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 14~15일 저녁 7시 공연

영혼의 울림에 마음의 눈이 뜨인다.  마음으로 듣는 이동우의 뮤직드라마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가 오는 14~15일 저녁 7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제주특별자치도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영윤ㆍ센터)가 초청한‘오픈 유어 아이즈’는 지난 11일 개막한 제5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스페셜 공연으로 갑자기 시력을 잃은 주인공 ‘장윤호’가 특정인의 물건에 손을 얹어 소유자에 관한 정보를 읽어내는 ‘싸이코메트리’ 능력을 얻게 되면서 전개되는 이야기다.

 

특히 망막색소변성증이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 개그맨 이동우씨가 실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듯 앞을 보지 못하는 주인공의 시련을 음악과 함께 연기하면서 더 가슴 짠한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중학생 이상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단, 도내 청소년ㆍ아동복지시설에 기증할 1인 1권 이상의 ‘사랑의 도서’라는 입장권을 지불해야 한다.

 

한편 센터는 관람시간 동안 24개월 이상 취학전 아동을 돌봐주는 보육실을 운영해 육아 부담으로 공연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던 여성들의 문화 향유권을 보장해줄 예정이다.  보육실 이용 희망자는 사전 전화 또는 팩스(710-4209)로 신청해야 한다.

문의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10-424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