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5일부터 11일까지 한양상사, ㈜학산종합건설, 산지공업사, 대양철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만족 경영과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7일로 창립 44주년을 맞는 한양상사(대표 고신관)는 1962년 창립해 사무용품과 문구류 도 ·소매 전문업체로 한 길을 가고 있다.

도내 ‘합자회사 1호’라는 자긍심으로 고품질 사무용품을 도내 각 업체와 기관에 성실 ·신속하게 납품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대형 할인점과는 달리 일반 사무용품과 측량기구, 정부 행정지도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며 높은 고객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 매장 확장을 계기로 고품질의 제품을 좀더 빠르게 공급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대표는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공급한다는 원칙을 변함없이 지키면서 전문업체로서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6693.

○…8일로 창립 6주년을 맞는 ㈜학산종합건설(대표 강성훈)은 일반건설 업체로서 도내 건설업계의 새로운 변화를 이끄는 주요기업 중 하나다.

연동 공간에버빌 아파트 및 주요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에서 발주한 공사에 참여해 완벽한 시공으로 발주기관 및 투자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으며 현재 중소기업은행 제주수련관, 인공어초 시설공사 등을 수행하고 있다.

도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고객맞춤식 설계 및 상담창구를 개설해 고객이 직접설계 및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강 대표는 “현재 건설경기 불황을 뛰어넘어 도약할 수 있는 방법은 기존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브랜드 건설”이라며 “도내 건설시장 뿐만 아니라 다른 지방 건설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27)3333~4.

○…제주시 화북공업단지에 자리잡은 산지공업사(대표 강훈철)는 9일 창립 37주년을 맞아 종합1급 자동차 정비공장으로서 축적된 기술력과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차량 운전자들의 안전운행을 돕는 정비 도우미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3000여 평 부지에 현대자동차로부터 상용전문 공장 승인을 받을 만큼 최첨단 시설과 최고의 기술진을 갖춰 대형차 애프터서비스 정비 및 일반수리에 이르기까지 책임정비 체계를 구축해 고객만족도를 국대화하고 있다.

강 대표는 “도내 정비공장 1호, 정비면허 1호라는 자부심과 축적된 기술로 하자없는 완벽한 정비로 고객들이 한 차원 높은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8)7182.

○…건축용 철근 및 아파트 방화문 공급업체인 대양철재㈜(대표 배원기)는 10일 창립 18주년을 맞아 더욱 신속 ·정확한 건축자재 공급체계 구축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국내 철근제강 5개 업체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얻고 있는 전통 철근 판매업체로 도내 유일한 관급 철근 하치장이다.

완벽한 공급시스템으로 건설 현장의 적기 시공을 도모하는 등 건설업계의 믿음직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철근 공급난에도 차질없이 건축현장에 자재를 공급함으로써 신뢰를 확인시켜주기도 했다.

배 대표는 “건설업체들의 안전시공을 위해 고품질의 자재를 신속 ·정확하게 공급하는 데 임직원들의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688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