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수협중앙회 제주가공공장, 대성토건㈜, 한국인포데이타㈜ 제주본부, 제주극동방송, ㈜삼화여객, GM대우제주서비스㈜, 볼보건설기계제주상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품격 높은 고객서비스를 다짐하고 있다.



○…26일로 창립 4주년을 맞는 수협중앙회 제주가공공장(장장 이승룡)은 도내 최고의 현대식 수산물 가공시설을 갖춰 제주산 특산 수산물인 옥돔, 갈치, 고등어, 참조기 등을 가공·제주해 도내외 수산물 유통업체와 향토음식점, 공공기관 및 기업체 등에 납품·판매하고 있다.

위생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해 위생적인 가공시설 및 공정과정, 최신식 급속동결 및 냉동시설의 토대 위해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 장장은 “수입 수산물과 수산물 유통업체 난립 등의 어려움 속에서도 수산물 유통질서를 선도한다는 자부심으로 항상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수협의 위상을 위해 ‘최고품질 최저가격’을 표방하고 있다”고 말했다.



○…27일로 창립 14주년을 맞는 대성토건㈜(대표 강태욱)은 성실·책임 시공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업체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는 전문건설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ISO 인증 획득에 따른 고품질 공사체계 구축에 힘입어 다양한 관급·민간 공사를 수주해 완벽한 마무리를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술력 향상과 안전 시공에도 주력해 업계 발전에 일익을 담당한다는 계획이다.

강 대표는 “맡은 바 공사를 철저하게 마무리한다는 신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도내 건설경기 활성화와 완벽한 시공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4)8472.



○…114번호 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인포데이타㈜ 제주본부(본부장 김대곤)가 27일 창립 5주년을 맞이한다.

2001년 KT로부터 분사한 후 TM전문기업으로 단순번호 안내만이 아니라 지역문화행사 등의 각종 생활정보는 물론 직접연결서비스, 우선번호안대 등의 한차원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함덕영농회와 1사1촌 결연을 맺을 예정이며 매월 사회복지법인 등을 통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벌이고 있다.

김 본부장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 함께 하는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기독교 선교방송으로 지역방송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 온 제주극동방송(지사장 황용진)이 오는 30일로 창사 33주년을 맞는다.

국내 방송 중에는 유일하게 제주에서 시작된 제주극동방송은 1973년 개국한 이후 민간방송 최대 출력인 250㎾로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등 4개 국어를 통해 기독교의 사랑을 전파에 실어 보내고 있다.

특히 1998년부터 서귀포시 지역에 표준FM 방송을 시작하는가 하면 2003년부터 낮방송 시간을 연장함으로써 지역 애청자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황용진 지사장은 “안테나 시설 교체 등 당면 사업 해결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평화의 도시를 이끌어 나가는 데 앞장서는 지역방송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13)8102.



○…시외버스 운송업체인 ㈜삼화여객(대표 강영철)은 다음달 1일 창립 31주년을 맞아 더욱 충실한 ‘시민의 발’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현재 41대의 버스를 운영, 서부관광도로를 경유하는 제주시∼서귀포시 구간을 비롯해 제주도 전역을 연결하는 노선 운영과 제주시내 버스 운영 등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대중교통 문화 구축에 충실하고 있다.

특히 노후차량을 전면 교체한다는 계획 아래 현재 일부 차량은 신차로 대체했으며 더욱 성숙한 노사간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도민을 위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 대표는 “승객에 대한 친절서비스 향상과 사고 예방에 주력해 안전한 대중교통이라는 이미지를 확산시키는 한편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신차 배차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3)1621.



○…제주시 화북공단에 자리잡은 GM대우제주서비스㈜(대표 배진홍)는 1일로 창립 9주년을 맞아 고객만족 서비스를 연중 펼치고 있다.

그동안 각종 장비 확충과 24시간 긴급출동, 예약 정비, 퀵 서비스 등으로 얻은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자동차 서비스 문화 정착을 위해 다른 메이커 차량에 대해서도 일반 수리를 적극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역 친화적 경영의 일환으로 어려운 여건에도 굴하지 않고 면학에 정진하는 학생을 발굴해 지원하고 있다.

배진홍 대표는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56)9400~3.



○…1일로 창립 12주년을 맞는 볼보건설기계제주상사㈜(대표 박정일)는 1994년 삼성중공업 제주지점를 인수해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후 삼성굴삭기, 덤프트럭, 믹서트럭, 로우더, 크레인을 제주지역에 공급했다.

1998년 볼보건설기계 코리아로 이름을 바꿔 건설장비의 낙후지역인 제주에서 고품질의 굴삭기, 로다, 지게차 등을 공급하고 있다.

박 대표는 “12년동안 보살펴주신 도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세계 최고품질의 중장비와 양질의 AS를 통해 도민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12)248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