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신제주새마을금고를 비롯해 영일종합상사, ㈜청람기업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고객서비스와 내실 경영으로 도민들의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0…지역밀착형 서민금융기관인 신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송승문)는 10일 창립 26주년을 맞아 고객과 더욱 친숙한 로컬뱅크 역할에 충실하면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그 동안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자산 320여 억원, 회원 1만 500명, 수신 300억원, 여신 220억원 등으로 규모를 넓혀 신제주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 회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불의의 사고를 당했을 때에 대비한 생명공제 사업 등에 두각을 나타내며 방카슈랑스에서도 선두주자로 부상하고 있다.

송 이사장은 “지역상공인의 원활한 자금조달 창구는 물론 고객 욕구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 제공에 주력해 주민과 함께 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2)2458.



0…한국타이어 대리점과 자동차 부분정비업을 병행하고 있는 영일종합상사(대표 이재원)는 12일 창립 16주년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제주시 도남동 옛 신성여고 정문 앞에 위치,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책임 정비와 정품 사용, 성실한 출장서비스, 축적된 기술력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많은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 대표는 “정직한 경영, 철저한 서비스 및 사후관리서비스, 정품 공급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방침 아래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양심을 가진 업체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53)5537.



0…15일로 창립 7주년을 맞는 ㈜청람기업(대표이사 장순호)은 동문 시네하우스 1·2관, 탑동 청람시네마타운 1~4관, 패스트푸드점인 KFC 탑동·동문점 등을 운영하며 도민들을 위한 복합문화타운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영상·씨푸드 분야를 접목시킨 새로운 형태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와 함께 서귀포시내 제주월드컵경기장내 롯데시네마 상영관을 함께 경영하며 산남지역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장 대표는 “도민들의 가장 즐겨 찾는 문화명소로 각인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한결 같은 마음과 정성으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3)5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