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14일부터 20일까지 제주한방병원, 안전자동차공업사, 농협중앙회 남제주지점, 에이스침대, 은산전기공업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고객서비스와 내실경영으로 도민들의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지난달 16일로 개원 7주년을 맞은 제주한방병원(이사장 정대경)은 도내에서는 처음으로 한·양방 협진 체계를 구축, 환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진료·처방 및 치료에 주력하고 있다.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현대적인 한방치료 등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면서 고객들이 자신의 건강에 관한 모든 것을 믿고 찾을 수 있는 전문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 이사장은 “친절·봉사·공익의 이념을 가슴깊이 간직하며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병원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면서 “고품질의 의료서비스 공급은 물론 무료 진료활동 등을 통해 도민을 위한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9)5000. 홈페이지 jejuhanbang.com.

○…금속창호(철물)·조립식 건축 전문건설업체인 시민공업사(대표 백세진)는 14일 창립 34주년을 맞아 인간과 환경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사용 편의성을 높인 고품질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금속구조물 시공분야에서 도내 최고를 자랑하는 연륜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제품 생산에 접목시키는 한편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창의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주 특성에 맞게 설계·제작한 버스승차대 제품에 대해서는 3차례나 의장등록을 획득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백 대표는 “사용 편의성이 높고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제품을 공급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 생산을 위한 디자인 개발과 고품격 시공을 통해 신뢰 받는 업체로 각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5)5554.



○…15일로 창립 45주년을 맞는 농협중앙회 남제주지점(지점장 김창배)은 1961년 농업은행과 농협을 통합 종합농협으로 발족한 후 지역농업 금융과 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1981년 농협중앙회 남제주군지부로 조직이 개편 및 명칭이 변경된 후 지난 7월 1일부터 제주도특별자치도 출범에 따른 행정조직 개편과 함께 명칭도 남제주군지부에서 ‘남제주지점’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김창배 지점장은 “앞으로 지역의 생활은행으로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62)3111~7.



○…15일로 창립 38주년을 맞는 안전자동차공업사(대표 고경진)는 고객들에게 신뢰 받는 고품질 정비 기술과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내 업계를 선도하는 종합1급 자동차정비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LPG 개조와 열처리 등을 위한 최신 정비시설을 갖추고 30여 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속·정확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정비를 마친 차량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안전하게 인도하는 등 차별화 된 서비스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 대표는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업체, 부담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업체로 더욱 사랑을 받기 위해 전직원이 친절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연락처 (753)8513.



○…17일 창립 12주년을 맞는 에이스침대(대표 안영철)는 고품질 제품 공급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내실있는 성장을 거듭, 종합 가구 판매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침대·소파와 혼례용 가구, 거실·장식장 등 고품질 가정용 가구를 갖춰 신속.정확한 공급체계를 갖췄으며 사후관리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고객 욕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안 대표는 “도민을 위한 실속있는 가격대의 가구 공급 등에 힘쓰는 등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24)3600.



○…20일로 창립 25주년을 맞는 은산전기공업사(대표 오홍원)는 서귀포시 성산·표선 등 동부지역을 비롯해 제주도 전역에 걸쳐 한전 외선공사 등을 맡아오면서 내실있는 성장을 거듭해온 전기공사업체.

1998년 ISO2000 품질인증을 받음으로써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인정받은 데 만족하지 않고 ‘고품질 성실 시공’과 ‘철저한 사후 관리’, ‘품질보증 시스템의 수립’ 등을 품질방침으로 정해 전직원이 완벽한 공사와 깔끔한 마무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 대표는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하고 신뢰를 받는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82)268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