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11일부터 17일까지 농협중앙회 서문지점을 비롯해 대산파이프㈜, 대정농협, 한빛정신과의원, 안전자동차매매상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한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서문지점(지점장 전정택)은 1979년 9월 12일에 용담로타리에서 개점한 이후 현재 1600억원 가량의 사업량을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지역의 대표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도내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자치단체 협약대출 지원규모가 도내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금융점포로 평가받고 있다.

전정택 지점장은 “ ‘뱅크-워(Bank-War)’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금융기관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지만 지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과 발전을 위한 도전정신으로 정진하고 있다”면서 “‘지역과 상생하는 농협’에 걸맞게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3)3145.

○…오는 14일로 창립 4주년을 맞는 대산파이프㈜(대표 김명철)는 한림 금릉농공단지 내에 위치, 공인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 제품 생산에 여념이 없는 PE파이프 생산업체.

짧은 연륜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KS를 시작으로 ISO 9001.14001, PE우수제품 등 다양한 품질 인증을 획득해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같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한 고품질 수도곀究側?등의 제품을 도내 지방자치단체 등에 납품하며 성장하고 있다. 특히 연내 준공을 목표로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대산 제2공장이 대정읍 보성리에 완공되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고객들의 수요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연락처 (772)4228.

○…1972년 9월 15일 대정읍 지역 12개 리·동조합이 합병해 종합농협으로 창립한 대정농협(조합장 강정준)은 창립 34주년을 맞는 동안 총화상 3회 수상을 비롯해 새마을훈장 협동장을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종합경영평가 6년 연속 1등급과 함께 우수조합장상 수상, 여신 건전성평가 결과 6년 연속 클린뱅크 달성 등의 업적을 이뤄냈다.

대정농협의 현재 사업규모는 예수금 1300억원, 대출금 900억원, 판매사업 350억원, 구매사업 150억원, 공제료 30억원 등으로 명실상부한 지역경제의 중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조합원 실익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원로조합원에 대한 예우사업도 활발하게 전개해 매년 조합원자녀에게 3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전조합원을 대상으로 한 농업인 안전공제를 무상가입, 연간 6억원의 영농자재(농약대)보조 등 조합원에 대한 환원사업규모도 매년 확대하고 있다. 연락처 (794)0851.

○…정신과 전문의료기관인 한빛정신과의원(원장 고동범·천자성)은 16일 개원 11주년을 맞아 환자를 위한 편안한 진료 분위기 조성에 더욱 노력하고 있다.

소아·청소년 대상 정신과 진료도 병행하면서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으며 입원실 등의 시설까지 갖춰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동범 원장은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와 입원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정확한 진료체계 구축에 더욱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연락처 (758)3878.

○…17일로 창립 9주년을 맞는 안전자동차매매상사(대표 고경민)는 사고 유무 고지와 철저한 하자 책임, 성실·신뢰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제주시 건입동 거로4거리에서 활발하게 영업을 하고 있는 안전LPG충전소는 최근 ℓ당 50원을 할인하는 ‘폭탄세일’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면서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의 부담을 경감시키는 한편 운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대표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 선진화된 매장 구성과 질 높은 신뢰 서비스로 건강한 중고차문화 정착에 기여할 것”이라면서 “특히 LPG 차량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만족 경영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55)498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