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제주일식을 서진종합건설㈜, ㈜덕영종합건설, 벽강종합건설㈜, 서울신용평가정보㈜, 삼화석유㈜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지난 21일 창립한 제주일식(대표 김정민·양희정)은 최고의 서비스와 고품격 메뉴로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이미지를 심고 있다.

제주시내 인제사거리 동광우체국 맞은편에 자리잡은 제주일식은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 풍부한 경험과 특색있는 메뉴를 자랑하는 주방조리팀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특히 각종 단체회식도 무난하게 치를 수 있도록 주차장을 완비해 정통일식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정민·양희정 대표는 “항상 개업하는 마음으로 고객들에게 친절과 정성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6)3567, 4567





○…25일 창립 14주년을 맞은 일반건설업체 서진종합건설㈜(대표 부영권)은 고품질의 완벽 시공을 토대로 고객 만족 경영 극대화와 내실화에 주력하며 제주 주거문화에 발전을 도모해왔다.

세계 100대 골프장을 목표로 한 북제주군 봉성리에 위치한 로드랜드 골프클럽 조성사업을 비롯해 서진아파트 신축공사, 서성로(남원읍 수망~표선면 가시리) 에코도로 개설 공사 등을 시공하면서 시공품질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부영권 대표는 “철저한 안전·책임 시공으로 품질·내실경영에 더욱 충실하는 한편 도민의 주거편의와 제주도의 지역경쟁력을 향상시켜 제주도의 건설력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5)0134.





○…오는 27일로 창립 12주년을 맞는 ㈜덕영종합건설(대표 양경대)은 축적된 노하우와 품질 중시 경영으로 업계 발전과 제주지역 건설시공능력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는 일반건설업체.

현재 광역상수도 공사와 제주경마공원 관람대 증축공사, 한라대학교 제2창업보육센터 및 강의동 증축공사 등 굵직굵직한 공사를 맡아 완벽·책임 시공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최근에서는 돌문화공원내 건축물 공사를 비롯해 광역상수도 개발 계속공사 등을 수주해 성실시공에 주력하면서 기술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양경대 대표는 “인내력 향상, 창의력 개발, 경쟁력 강화라는 사훈 아래 ISO 인증에 따른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만족을 위한 견실 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44)4011.





○…일반건설업체인 벽강종합건설㈜(대표 이시복)은 오는 28일 창립 12주년을 맞아 업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실 성장을 도모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그 동안 벽강 하이본타워 등 고급형 공동주택을 공급해 신뢰를 쌓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해상습지(수산천) 개선 공사, 서귀여중 다목적강당 신축공사 등을 수행하는 등 토목·건축 분야에서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와 함께 태왕사신기 세트장 건설을 비롯해 제주시 막은내 시영연립~신성여고간 도로개설 등의 공사를 맡아 고품격 시공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시복 대표는 “고품질 건설로 하자 없는 공사, 충실한 안전대책, 기술 개발 등에 최선을 다해 고객들에게서 신뢰 받는 업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4)7000.





○…오는 29일로 개점 7주년을 맞는 서울신용평가정보㈜ 제주지점(지점장 김영택)은 신용평가 및 조사, 신용 조회, 채권 추심, 민원 업무를 지원하고 있는 전문 신용평가정보회사.

기업 현실에 맞춘 공정하고 객관적인 신용평가, 부실채권 회수를 위한 완벽한 전문인력과 체계적인 시스템의 채권추심 등을 토대로 기업경영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경영동반자로 최고의 만족을 제공한다는 방침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특히 조달청에서 집행하는 물품계약 및 일반용역 선정 입찰시 요구되는 재무상태 부문에 대한 평가기준 개정과 관련해서 신용등급 평가업무와 공공공사 입찰시 요구되는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PQ) 신용등급평가업무 수행하고 있다.

김영택 지점장은 “21세기 신용사회의 밝은 미래를 선도하며 ‘인간중심의 사회·믿음과 신뢰속에 웃음이 꽃피는 사회’를 목표로 고객만족 가치실현과 신용사회정착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02)0500.





○…석유류 도매업체인 삼화석유㈜(대표 박상범)는 10월 1일 창립 54주년을 맞아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고품질 유류의 안정적 공급에 주력, 신뢰받는 에너지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2002년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사옥을 신축, 이전하면서 제주도내 SK주유소와 산업체, 호텔 등에 대해 더욱 신속·정확한 공급체계를 구축했으며 늘푸른충전소를 표방한 자동차 가스충전소 사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박상범 대표는 “도민을 위한 원활한 에너지 공급에 충실하고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 내실있는 성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1)2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