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즐거운 마음으로 모두함께 떠나요~
여행을 떠나요! 즐거운 마음으로 모두함께 떠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 속의 흐르는 물찾아 그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여러분들 다 익숙한 가사죠~ 드디어 여행의 계절이 왔어요!

 

여행은 중국어로 ‘旅游’ [lǚyóu]라고 해요. 旅(여)는 여행, 游(유)는 오락, 유람, 관광 또는 외출 이라는 의미로 번역되어 있어요.

 

근데 여행 이 단어 중에 ‘행‘은 동행이라는 또 다른 의미로 생각해요. 혼자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지만 누군가 함께 하는 여행은 훨씬 더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아프리카 속담 중에 “빨리 가려면 혼자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는 말처럼 말이죠.

 

그럼 따뜻한 봄날 맞으면서 뜻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중국여행 한번 떠나볼까요?~

 

 

▲ 중국 바이두 사진

시솽반나(西双版纳)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풍광을 갖춘 열대 관광지 또는 다채로운 민족을 만나고 싶다면 시솽반나로. 일년 사계절 여행에 어울리는 곳이지만 겨울에는 조금 더 좋아요. 형형색색 과일과 길거리 음식이 최고예요.

空气清新,既有绮丽秀美的热带风光,又有多姿多彩的民族风情。一年四季都适合旅游,但是冬天去会更好一些。美食很多比如香茅草烤鱼,街边小吃摊也不错,还有很多美味的水果。

 

 

 

▲ 중국 바이두 사진

상하이(上海)

현대화된 대도시 야경을 좋아한다면 상하이가 제격. 상업이 발달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맛집을 누비고 싶다면 금상첨화. 성황묘가 있는 예원 거리에서는 상하이 향토음식도 맛볼 수 있어요. 하지만 상하이의 물가는 비교적 비싼 편에 속합니다.

现代化的大都市,外滩的夜景值得一看。商业发达,交通便利。美食方面推荐浓油赤酱的本帮菜,也可以去城隍庙品尝地道的上海小吃。上海这座城市的节奏很快,东西也比较贵.

 

 

▲ 중국 바이두 사진

시안(西安)

시안은 역사 문화의 깊고 넓으면서도 모던한 현대화 도시이기도 해요. 병마용은 참으로 웅장하고 아름다워요. 또한 시안의 향토음식과 먹을거리 빠질 수 없죠. 그러나 명절 연휴에는 사람이 많아요. 그 시기는 피하고 가세요.

西安历史文化底蕴深厚,同时也是时尚的现代化大都市。兵马俑十分壮观,古城很雄伟,明城墙保存的非常好,钟鼓楼后面的回民小吃街有很多美食。但是节假日期间人很多。

 

 

▲ 중국 바이두 사진

봉황(凤凰)

봉황은 아름답고 소탈한 도시로 민속도 순박하고 인정이 많아요. 이곳에서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짙은 꽃 향기가 풍겨요. 밤이 내려 앉은 봉황은 더욱 아름 다워요. 봉황은 입장료가 있고, 숙박비가 비싼편입니다.

凤凰是个美丽安逸的小城,风景好,民风也淳朴。这里有古朴的气息,而且有浓郁的古镇文化。清晨和夜晚的凤凰最美,氛围特别好。但是凤凰现在开始收门票,住宿的价格也有些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