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道당 "홍준표, 정의로운 대한민국 만들 것"
한국당 道당 "홍준표, 정의로운 대한민국 만들 것"
  • 강재병 기자
  • 승인 2017.0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기자회견 갖고 홍준표 후보 지지 호소..."원희룡 지사·신관홍 의장 돌아오라"

자유한국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은 14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 후보는 홍준표”라며 홍준표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한국당 제주도당은 이날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주에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를 중심으로 보수단일화를 이루고 첫 출발점이 되어 이번 19대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밝혔다.


한국당 제주도당은 “안보가 불안한 좌파 후보에게 나라를 맡길 수 없다. 얼치기 좌파도 마찬가지”며 “부패기득권, 경제 발목을 잡는 좌파 세력을 물리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국당 제주도당은 이어 “고질적인 정경유착을 뿌리 뽑고 청년들의 꿈과 서민들의 희망을 지켜줄 후보는 홍준표”라며 “거침없는 개혁으로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 후보는 홍준표 후보뿐”이라고 밝혔다.


한국당 제주도당은 특히 “우리당을 떠나 바른정당으로 가신 원희룡 도지사, 신관홍 도의회 의장과 도의원들에게 간곡히 호소한다. 보수우파의 정권 재창출을 위해 이제 합심해야 한다”면서 복당을 촉구했다.


한국당 제주도당은 제주지역 대선 공약과 관련해 공·항만 인프라 구축, 제주시와 서귀포시 기초자치단체 부활 등 지방자치 부활, 1차 산업 경쟁력 강화, 고품격 관광, 제주4·3 및 강정마을 등 제주평화 화합 프로젝트 등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