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청 퇴임 프로필
제주도청 퇴임 프로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김용구 지방이사관

김용구 지방이사관은 1984년 공직에 입문해 33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인적자원과장, 특별자치행정국장, 기획조정실장 등을 역임했다. 재정운용 원칙 마련, 제주미래비전 수립 등 제주 발전에 기여했다.


▲오승익 지방이사관

오승익 지방이사관은 1980년 공직에 입문해 37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자치행정과장, 문화관광스포츠국장, 도의회 사무처장 등을 역임했다. 도민을 위한 도정 및 의정상 구현 등 실천 행정에 앞장섰다.


▲박윤기 지방이사관

박윤기 지방이사관은 1982년 공직에 입문해 35년 동안 근무했다. 서울구로고용안정센터장, 전남지방노동위원회 사무국장, 지방노동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근로자 권익보호와 노사관계 안정에 기여했다.


▲김남근 지방부이사관

김남근 지방부이사관은 1976년 공채로 공직에 입문해 41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교통항공과장, 안전총괄기획관, 공항확충지원단장 등을 역임했다. 제주공항 인프라 확충 등 지역 현안 해결에 기여했다.


▲김순홍 지방부이사관

김순홍 지방부이사관은 1975년 공직에 입문해 42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비서실장, 의회사무처 전문위원, 제주시 부시장 등을 역임했다. 시정 전반에 걸쳐 활력이 넘치는 직장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


▲부광진 지방부이사관

부광진 지방부이사관은 1975년 공직에 입문해 42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정보정책과장, 교육운영과장, 서귀포시 부시장 등을 역임했다. 품격 높은 도시 조성 시정 및 공직내부 효율성 강화에 기여했다.


▲강성후 지방부이사관

강성후 지방부이사관은 1975년 공직에 입문, 42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관광정책담당, 청정에너지과장, 세계자연유산관리단장 등을 역임했다.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등 제주 브랜드 글로벌화에 기여했다.


▲문치화 지방부이사관

문치화 지방부이사관은 1975년 공직에 입문해 42년 동안 근무했다. 제주도 관광정책과장, 경제정책과장, 골목상권살리기추진단장 등을 역임했다. 전통시장 현대화, 특성화시장 육성 등 경제발전에 기여했다.


▲장정호 지방기술서기관

장정호 지방기술서기관은 1976년 공직에 입문해 41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교통정책담당, 에너지산업과장, 사회교육과장 등 역임했다. 도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도민 역량강화에 기여했다.


▲고태신 지방농업연구관

고태신 지방농업연구관은 1985년 공직에 입문해 32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농업기술원 환경농업담당, 원예연구과장, 농산물원종장장 등을 역임했다. 종자 보급 등 제주 농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했다.


▲김명호 지방공업사무관

김명호 지방공업사무관은 1981년 공직에 입문해 36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기술지원담당, 상수도정책시설과장, 자원순환담당 등을 역임했다. 제주 폐기물 관리정책을 추진하는 등 청정 제주에 기여했다.


▲이영기 지방공업사무관

이영기 지방공업사무관은 1975년 공직에 입문해 42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상수도시설과장, 양지공원관리담당, 바이오물산업담당 등을 역임했다. 한방, 바이오, BT 육성 등 특화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이경배 지방해양수산사무관

이경배 지방해양수산사무관은 1987년 공직에 입문해 30년 동안 근무했다. 제주도 해양개발담당, 추자면장, 해양산업담당 등을 역임했다. 제주형 어촌특화 발전 등 제주 해양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김명훈 지방농업사무관

김명훈 지방농업사무관은 1976년 공직에 입문해 31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식품가공개발담당, 원예특작담당, 농촌사회지도과장 등을 역임했다. 제주 농업 발전과 농가 소득 향상 등에 기여했다.
 

▲문하성 지방행정사무관

문하성 지방행정사무관은 1981년 공직에 입문해 36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 제주하수운영과장, 건설행정담당, 공연기획과장 등을 역임했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도민의 문화예술 향유 증진에 기여했다.


▲강상호 지방시설사무관

강상호 지방시설사무관은 1979년 공직에 입문해 38년 동안 근무했다. 제주도 해양관리담당, 도로안전관리과장, 보수과장 등을 역임했다. 도로 유지 안전관리, 구조물 안전관리 시책 등 추진에 기여했다.


▲오시행 주무관

오시행 주무관는 1984년 공직에 입문해 33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도농업기술원 농산물원종장에서 근무하며 감자, 콩, 맥주보리 등 종자 보급에 최선을 다하는 등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했다.


▲장철호 주무관

장철호 주무관는 1981년 공직에 입문해 36년 동안 재직했다. 제주시 수도과, 상하수도본부 제주시지역사업소 등에서 근무하며 상수도 긴급 복구 등 상수도 고객만족서비스 구현에 기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