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힐링 성공…'효리네 민박2' 5.6% 종영
이번에도 힐링 성공…'효리네 민박2' 5.6% 종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라이언 레이놀즈·법륜스님 등 일요 예능 호화 게스트

'소길댁'(제주 소길리+새댁) 이효리는 이번에도 안방에 힐링을 선물하는 데 성공했다.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5분 방송한 JTBC 예능 '효리네민박2' 마지막회 시청률은 5.621%(유료가구)를 기록했다.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윤아는 마지막 손님과 모닥불 앞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두 번째 영업을 종료했다.

시즌1 인기에 힘입어 복귀한 '효리네민박2'7회에서 10.75%(유료가구)의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JTBC 역대 예능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더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1에 아이유가 있었다면 시즌2에는 새 직원으로 윤아가 등장, 특유의 싹싹하고도 소탈한 매력으로 소길네 부부는 물론 시청자도 사로잡았다. 또 중간에 서울에 간 이상순을 대신해 투입된 박보검이 단기 알바생으로 활약하며 화제가 됐다. 이효리도 시즌1보다도 여유와 상대에 대한 배려가 묻어나는 모습으로 호평받았다.

37명 숙박객과 함께한 소소한 감동 스토리에 더해 제주의 아름다운 겨울과 봄 풍경이 운치를 더했다.

오는 20일에는 미방송분과 이효리-이상순 부부, 윤아, 박보검 인터뷰가 추가로 공개된다.

한편, 전날 지상파 예능에서는 곳곳에서 '초특급 게스트'가 등장했다.'

SBS TV '집사부일체'에는 '진짜 사부' 법륜스님이 등장해 시청률 6.7%-10.5%를 기록했다. 법륜스님은 좌충우돌 사고뭉치 4인방의 각종 우문에 현답을 내놓으며 교훈과 유머를 동시에 선물했다.'

MBC TV '복면가왕'에는 도전자 중 한 명으로 영화 '데드풀' 주인공이기도 한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깜짝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뮤지컬 '애니'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투모로우'(Tomorrow)를 열창했다.

동시간대 방송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7.1%, '12'12.6% 시청률을 기록했다. SBS TV '런닝맨'4.9%-7.6%, MBC TV '오지의 마법사'4.5%였다.

밤 시간대 예능 중에서는 SBS TV '미운 우리 새끼'16.3%-21.9%로 변함없는 1위 자리를 지켰으며 KBS 2TV '개그콘서트'6.4%였다. <연합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