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사람중심의 경영 매진"
"함께 성장하는 사람중심의 경영 매진"
  • 김승범 기자
  • 승인 2019.0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경수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

올해에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도민·고객·임직원 모두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가치를 실현하는 등 함께 성장하는 사람중심의 공사를 구현하겠다.

이를 위해 2019년 슬로건을 ‘기본에 충실한 변화! 함께하는 성장!’으로, 경영방침을 ▲더 안전한 환경 ▲더 완벽한 품질 ▲더 행복한 고객 ▲더 내실 있는 경영으로 정했다.

삼다수 사업은 현장 품질·안전 개선을 통한 안정생산과 함께, 국내 판매·유통 체계를 고도화해 1위 자리를 수성하도록 노력하겠다. 20년 만에 처음 선보인 330㎖와 1.0ℓ에 대한 마케팅과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해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신규 수요를 창출하겠다. 

공공임대주택 361호 공급추진 등 도민주거 안정을 위한 공익적 개발사업을 확대하고, 중장기 개발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토록 하겠다.

감귤 및 음료사업에 대한 손익개선을 추진하는 한편, 차질 없는 감귤수매 활동을 전개하고 감귤부산물 처리시설의 구축과 안정적 운영도 도모하겠다.

지난 3년간 400명이 넘는 일자리를 창출했고 올해에도 100명 정도 추가로 채용하는 한편, 도민들께서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해 도민기업으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