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체육진흥협의회 위촉직 위원 공모
제주도 체육진흥협의회 위촉직 위원 공모
  • 진유한 기자
  • 승인 2019.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관련 전문가 등 신청 가능…26명 선정 예정

제주특별자치도는 체육진흥협의회 위촉직 위원을 1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현재 제주도 체육진흥협의회 임기가 오는 46일 자로 만료됨에 따른 것이다.

제주도는 체육진흥·스포츠산업 육성 관련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위촉할 계획이며, 스포츠 마케팅 및 국내외 스포츠대회 유치 경험을 갖춘 민간 전문가나 전문체육·생활체육·장애인체육 등 분야별로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제주도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자체 심의과정 등을 거쳐 4월 중 위촉직 위원 26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위원들은 2년 동안 체육진흥계획 및 스포츠산업 육성 정책의 기획·조정 등에 관한 중요사항 생활·장애인체육 진흥에 관한 사항 방과 후 유소년 및 학생체육 진흥에 관한 사항 등의 심의를 담당하게 된다.

특히 제주도는 새로 구성하는 체육진흥협의회에 대해 제주도 체육진흥 조례 개정에 맞춰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장애인체육 등 분과별로 위원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종전 스포츠 산업 중심의 심의 기능을 체육 분야별 심의 기능으로 강화하기로 했다.

희망자는 제주도청 홈페이지(http://www.jeju.go.kr/index.htm)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한 뒤 관련 서류를 챙겨 제주도 체육진흥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ants98@korea.kr), 팩스(710-6519), 우편(제주시 신대로 6 체육진흥과)으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제주도 체육진흥과 710-34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