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호텔&리조트, 국내 최초 전통호텔 5등급 획득
씨에스호텔&리조트, 국내 최초 전통호텔 5등급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다움 무기로 전 세계 공략
자연주의, 힐등 등 콘셉트로 승부

서귀포시 중문단지에 위치한 씨에스호텔&리조트가 국내 최초로 전통호텔 5성 등급을 획득했다.

씨에스호텔&리조트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실시한 호텔 심사 결과 전통호텔 5성 등급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5성급 전통호텔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외관이 전통가옥의 형태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씨에스호텔&리조트는 자연과 공존하는 단독 별장형 객실과 제주돌담, 아름다운 정원, 분수연못, 노천탕, 알드르 잔디광장 등을 갖추고 있다.

전통과 현대가 자연스럽게 만나는 곳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에스호텔&리조트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함께 각국 외교사절단 문화교류의 장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씨에스호텔&리조트 시크릿가든미안하다 사랑한다’, ‘꽃보다 남자’, ‘등 인기 드라마 촬영장소로도 유명하다. 2006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 대회 공식 지정 합숙 장소로 활용되기도 했다.

 

아울러 올레길 8코스에 자리잡고 있어 많은 올레꾼의 휴식처로도 개방되고 있다.

씨에스호텔&리조트는 5성급 전통호텔 지정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씨에스호텔&리조트 관계자는 “100년 전 지어진 전통초가를 유지·관리하는 등 전통성을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국내 최초 전통호텔 인정됨에 따라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고객들도 더욱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기대했다.

이어 수익적인 부분을 고려했다면 호텔을 유지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제주다운 호텔을 만들기 위해 자연의 미를 살리고 예전 조경을 활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제주의 자연환경과 건축양식, 생활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 씨에스호텔이다. 제주다움이 우리의 장점이고 자긍심이다라며 제주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잠시 일상을 내려놓고 제주를 느끼고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호텔을 만들겠다자연주의, 힐링 등을 콘셉트로 앞으로도 우리가 잘 할 수 있는 것들을 해나갈 것이다.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로컬푸드로 승부를 보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