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제주시체육 빛낸 우수 선수·지도자는 누구?
올해 제주시체육 빛낸 우수 선수·지도자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소년체전 유도 여초부 최우수선수상 받은 이현지 등 48명 선정
시체육회, 선정증서 수여식 개최…올해 말까지 총 8500만원 지원
제주시체육회는 지난달 30일 체육회 사무실에서 2019 제주시체육회 우수 선수 및 지도자 선정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제주시체육회는 지난달 30일 체육회 사무실에서 2019 제주시체육회 우수 선수 및 지도자 선정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제주시체육회는 2019 제주시체육회 우수 선수와 지도자를 뽑아 지난달 30일 체육회 사무실에서 선정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전문체육 우수 선수 육성 기반 조성과 엘리트 선수 저변 확대를 위해 제주시체육회가 해마다 시행하고 있는 연중 사업이다.

이번에 선정된 선수와 지도자는 지난 제48회 전국소년체전 유도 종목에서 금메달을 차지하며 여초부 최우수선수상을 받은 이현지(신제주초) 8개 종목 48명이다.

제주시체육회는 이들에게 올해 말까지 총 85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제주시체육회는 소년체전 및 전국체전 입상자와 체육회가 운영 중인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선수, 어려운 환경에서 운동하는 선수 등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다음은 2019 제주시체육회 우수 선수 및 지도자 명단.

육상 박지현(신성여고) 김가은(신성여중) 이금비(신성여중) 고재혁(제주중) 김채은(남녕고) 문진영(남녕고) 임성준(영주고) 강도현(신성여중) 김하은(신성여중) 김민홍(제주중) 조진숙 지도자(제주특별자치도육상연맹)

수영 강지상(한라중) 김대준(남녕고) 김대운(남녕고) 설윤재(남녕고) 윤유빈(한라중) 김예림(남녕고) 박지혁(한라중) 이다연(한라중) 이예주(월랑초) 고현지(삼성초) 강지호(도남초) 이준형(제주중앙중) 이솔잎(한라중) 박준하(남녕고) 전찬혁(남녕고) 이도형(남녕고)

유도 이현지(신제주초) 이본(남녕고) 박현빈(제주제일중) 고지운(제주사대부중) 김수범(제주사대부중) 홍규리(제주중앙초) 김건휘(한라중)

배드민턴 이민서(제주사대부고) 이혁재(제주사대부고) 고지한(제주사대부중) 이예지(제주여고)

볼링 강태영(남녕고) 주성훈(남녕고) 김수영(노형중)

태권도 하정희(한림여중) 오진혁(오현중) 김원웅(남녕고) 현지훈(남녕고) 양윤정(제주중앙여고)

체조 강민국(남녕고)

역도 강채연(남녕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