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만 테니스협회, 국제교류전 개최
제주-대만 테니스협회, 국제교류전 개최
  • 진유한 기자
  • 승인 2019.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테니스협회와 대만테니스협회는 지난 7~10일 대만에서 국제교류전을 개최했다.
제주도테니스협회와 대만테니스협회는 지난 7~10일 대만에서 국제교류전을 개최했다.

제주특별자치도테니스협회(회장 오재윤)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타이완(대만)에서 대만테니스협회와 함께 국제교류전을 진행했다.

오재윤 회장은 대만 중원대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환영식에서 대만은 과거 대한민국의 항일운동을 전적으로 지원해준 형제의 나라라며 역사적으로 깊은 관계를 가진 만큼 테니스 민간 교류를 통해서도 상호 우의를 다질 수 있도록 하자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뢰민현 대만 도원시정부체육국장도 몇 년 전 한라산을 찾은 적이 있는데, 당시 대만에서는 볼 수 없는 단풍에 매료됐었다라면서 제주와 대만의 테니스 국제교류가 더욱 발전하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이 기간 양측 선수단은 테니스 경기를 하며 화합과 우애를 다졌다. 친선 교류전 취지에 맞게 승부는 가리지 않았다.

또한 제주도테니스협회는 대만 참가 선수들에게 해녀와 돌하르방, 제주도 모형을 넣은 기념품을 별도로 선물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오는 가을 제주에서 열릴 제주국제생활체육 테니스대회에 참가해 줄 것을 대만 선수단에 공식 요청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