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국제크루즈포럼서 비즈니스 미팅 참여 업계 모집
제주관광공사, 국제크루즈포럼서 비즈니스 미팅 참여 업계 모집
  • 강경훈 기자
  • 승인 2019.0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2일까지 접수, 대만, 중국, 홍콩 등 42개사가 참여 예정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828일부터 31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7회 제주국제크루즈포럼에서 B2B 비즈니스 미팅과 전시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B2B 비즈니스 미팅은 해외 선사, 여행사와의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팅에는 해외 주요선사인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프린세스크루즈, 코스타크루즈를 비롯해 국내외 기항지 지자체, 항만공사와 관광공사, 선용품 공급업체, 조선 기자제업체 등 약 16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대만, 중국, 홍콩, 일본, 아시아구미주권의 해외 여행업계(여행사, 항공사, 선사 등) 42개사도 미팅에 참여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도내 업체는 2일까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공사는 선사와 크루즈관계자들에게 자사의 상품과 프로그램,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는 전시부스 참가 기업도 모집하고 있다.

희망 기업은 제주국제크루즈포럼 홈페이지(www.asiacruiseforum.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제주국제크루즈포럼은 해양수산부와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포럼은 아시아 크루즈, 평화와 공동번영을 향하여를 주제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