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 강경훈 기자
  • 승인 2019.0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지난 7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부문에 첫 번째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숫자 ‘1’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5개의 글래드 호텔 13개 레스토랑과 바에서 식사와 음료 등을 1인 가격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꿀맛 페스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5일이고, 이용 기간은 95일부터 1130일까지다.

글래드호텔 공식 홈페이지(glad-hotels.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글래드 캐릭터 굿즈가 포함된 럭키지(LuckyG)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각 호텔별 선착순 11팀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2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이와 함께 기쁘고 행복하고 감동적인 순간 등 모든 순간의 경험을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글래스 X 오콘 캐리어 등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95일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7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