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VC 테솔(TESOL), 단체수강 수강료 특별할인 및 최대 5가지 혜택 지원
WVC 테솔(TESOL), 단체수강 수강료 특별할인 및 최대 5가지 혜택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3명만 모여도 5가지 혜택을 1년동안 제공하는 파격적인 지원
사진제공=WVC TESOL(미국 국공립 대학 WVC테솔)
사진제공=WVC TESOL(미국 국공립 대학 WVC테솔)

테솔 자격증(TESOL)은 비영어권 나라의 사람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육법을 배우는 과정으로 국제교사 자격증으로 불린다.

영어교육 분야 기관에서 채용 시 우대조건으로 꼽고 있는 영어자격증 종류으로 영어교사, 영어강사, 방과후영어교사 등 영어교강사 채용 시 우대 스펙 자격증으로 쓰여지고 있으며 영어교습소, 영어학원 창업, 영어공부방 창업 시에도 활용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에, 미국 위나치밸리 대학 WVC테솔에서는 3명만 함께 등록해도 5가지 혜택을 1년 동안 제공하는 단체수강 이벤트를 실시해 취업준비생, 경단녀, 주부, 직장인 등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단체수강 이벤트는 현재 3명이 함께 등록시 수강료 특별 할인을 포함한 5가지 혜택을 1년동안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테솔 자격증 취득을 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어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조기마감 될 것으로 보인다.

테솔 자격증 수강 등록시 5가지 혜택으로는 담임선생님 배정을 통한 학습관리와 컨설팅, 단체수강 수강료 할인 지원, 일대일 원어민 전화영어수업 제공(3개월), 국내 및 해외에서도 인증 할 수 있는 아포스티유 공증 발급 지원, 취업 및 자녀교육을 위한 전문가자격증 50가지 과정 수강료 지원 등 총 5가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년 동안 5가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단체수강 이벤트 참여 및 관련 문의는 WVC 테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유선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미국 국공립 대학 WVC 테솔 전문가는 “갈수록 중요도가 커지는 테솔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있어 수강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준비됐다”며 “WVC테솔 온라인 강좌와 체계적인 베테랑 담임제의 관리를 통해 단기 합격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WVC TESOL(Wenatchee Valley College TESOL)은 미국 워싱턴 위나치밸리 대학교 테솔 정규 과정을 온라인 5주 과정으로 취득 할 수 있으며 국내 유일하게 118개국(2018년 6월 기준)이 국제 인증하는 아포스티유 공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단체수강 이벤트는 선착순 진행 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VCTESOL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WVC테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