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K쇼핑 통해 공인중개사 2020년 합격 위한 혜택 공개
에듀윌 K쇼핑 통해 공인중개사 2020년 합격 위한 혜택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2017년 이후 3년연속 1,2차 시험 접수자가 30만명을 돌파하는 등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쇼핑을 통해 오늘밤(16일) 23시 40분부터 1시간동안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특급혜택을 선보인다.

홈쇼핑을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구매 시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한 합격생에게 축하금 50만원을 지급하는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 선보일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커리큘럼이다. 전문 교수진 강좌를 교수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기본이론부터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까지 합격을 위한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또한 온라인서점 예스24 관련 부문에서 3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리즈 교재가 포함된 구성이다. 여기에 학원 강의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 및 부동산 경매 실무특강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주말에도 통화 가능한 100여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합격까지 지원하며, ‘에듀윌 지식인’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학습질문, 실무꿀팁 등을 제공하고 있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K쇼핑을 통해 상담만 받아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필독서, 기초용어집, 2019 최신 기초강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특히 ‘기초용어집’을 통해 법 전공자가 아니면 어려운 법률용어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여기에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현금 총 200만원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합격 이후 수험생의 취업과 개업 등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 시험 후 사후관리를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정보 공유를 위한 모임 및 실무 특강 등을 진행하며, 주기적으로 등산 등의 모임을 가지기도 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