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전문 홍익여행사, 가을맞이 단풍 기차여행상품 출시
국내 여행 전문 홍익여행사, 가을맞이 단풍 기차여행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우리 곁을 떠날 것 같지 않던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외출하기 좋은 가을이 돌아오면서 많은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이에 홍익여행사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임실 치즈축제, 전주 한옥마을 패키지와 가을의 정취와 단풍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내장산과 강천산 등 다양한 단풍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임실 N치즈 축제 / 전주 한옥마을

10월5일에 서울에서 출발하는 특별열차는 임실역에 도착해 임실 치즈 축제장으로 향한다. 임실N치즈축제는 귀족이 살던 유럽의 성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듯한 치즈 캐슬 등 동화 속 주인공을 만들어줄 임실치즈 테마파크와 임실 치즈마을을 구경할 수 있다. 축제가 열리는 10월이면 1,000만 송이의 국화가 전시되어 국화향이 가득하다. 또한 축제장에서는 임실군에서 생산된 신선한 유제품과 지역 농특〮산물을 구입하고 먹어볼 수 있어 가족 또는 연인이 함께 하기 좋은 축제를 선사한다.

오후에는 연계차량을 타고 전주 한옥마을을 향해 출발한다. 전주 한옥마을은 한국 8경 중에 한곳으로 문화와 예술이 숨쉬는 한옥마을을 관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옥마을 내부에는 조선 태조의 영정을 봉안한 경기전과 1998년 전도연 주연의 영화 ‘약속’의 촬영장소로 유명한 전동성당을 함께 구경할 수 있다. 전주 한옥마을에서는 여러 한옥집과 다양한 공예품, 먹거리가 있어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한옥마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한복을 대여할 수 있어 연인 혹은 가족끼리 한복을 입고 한옥마을을 구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얼리버드 특가 전라도 명소 필수 코스로 사계절 푸르른 담양과 전주, 최고의 명소 내장산과 전주 당일상품 초특가로 구성하였다.

가을 단풍 명소 첫번째 내장산

서울에서 출발하는 특별열차는 정읍역에 도착하여 연계차량을 타고 내장산으로 향한다. 내장산은 가을 단풍으로 유명하며 호남 5대 명산으로 꼽히며 전국 8경 중 하나이다. 내장산은 설악산에 이어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찾으며 내장산의 단풍은 산 자체는 곱지 않지만 주차장에서 내장사까지 들어가는 도로 주변의 단풍터널이 장관을 이룬다. 단풍터널은 매표소에서 내장사에 이르는 도로 양쪽의 단풍나무가 터널을 이루고 있는데 길을 거니는 도중 사진을 찍으며 내장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장산의 케이블카를 이용해 정상에 오르는 도중 내장산을 보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가을 단풍 명소 두번째 강천산

내장산 상품과 동일하게 정읍역에 도착하여 연계차량 탑승 후 강천산으로 이동한다. 아름다운 호남의 소금강 강천산은 순창의 고추장이 유명한 것처럼 보다 빨간 단풍으로 가을 정취에 흠뻑 빠질 수가 있다. 맑고 청량한 공기에 구석구석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곳이며 용이 꼬리치듯 승천하는 모습과 닮았다고 용천산이라고 부르던 강천산은 단풍이 아름답다. 또한, 트레킹 코스가 잘 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인기만점 명산이다. 오후에는 순창 전통 고추장 민속마을인 발효소스토굴로 이동하여 전시관 및 체험관 등 다양한 관람을 즐길 수 있다.

내장산과 강천산 특별열차는 11월 2일 단 하루만 운행을 한다. 이 외에 홍익여행사는 다양한 여행지를 구성하여 하늘까지 곧게 뻗은 대나무를 감상하고 죽림욕을 즐길 수 있는 담양, 전국 최고의 단풍 명소 중 한곳 백양사, 우리나라 3대 기도도량 중 한곳 남해 금산 보리암 등 다양한 가을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단풍여행 1탄, 2탄 구성으로 내장산, 백양사, 내소사, 강천산 등 각 단풍명소들로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숙박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욱 많은 가을 여행상품은 홍익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