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초보 주택관리사 수험생 대상 ‘합격필독서’ 마련
에듀윌, 초보 주택관리사 수험생 대상 ‘합격필독서’ 마련
  • 김대일
  • 승인 2019.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초보 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제 22회 시험을 끝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에 에듀윌은 변경되는 시험제도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등 기초적인 정보를 비롯해 시험일정, 과목, 유의 사항 및 효율적인 학습 방법 등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을 담았다.

또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선배 합격생의 학습 노하우를 소개해 초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합격필독서’는 9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