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폰, 아이폰11 출시일 윤곽 사전예약 몰려.. 아이폰7, X, XR 재고정리 파격 할인 실시
블루폰, 아이폰11 출시일 윤곽 사전예약 몰려.. 아이폰7, X, XR 재고정리 파격 할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사진제공=블루폰
사진제공=블루폰

아이폰 iOS 13 업데이트, 아이폰 게임 유저들을 관심이 집중된 구독형 게임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 공개와 함께 애플의 최신작 아이폰11이 20일(현지시각) 미국을 포함한 일본, 중국 등 1차 출시국에서 출시됐다.

아이폰11 공개 당시부터 후면 카메라 디자인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우려와 혹평이 이어졌으나, 출시 당일 뉴욕 5번가의 애플 플래그십 매장 앞에는 새벽부터 이전 시리즈들 못지않은 구매 행렬이 어느정도 이어졌다고 미국의 경제매체 CNBC가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고객들이 가장 호평하는 새 기능이 다양한 화각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아이폰 11 프로, 프로 맥스의 트리플 카메라였으며, 새 카메라를 사는 대신 스마트폰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사용자들이 줄을 이루고 있다고 소개했다.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가 지난 20일(현지시각) 미국, 일본, 중국 등 주요 국가에서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따라 아이폰11 국내 출시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2016년부터 국내에 출시된 애플 아이폰 시리즈의 사전예약은 모두 금요일부터 시작했다. 아이폰7은 2016년 10월 14일(금), 아이폰8은 2017년 10월 27일(금), 아이폰X는 같은 해 11월 17일(금),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XR, XS, XS 맥스는 2018년 10월 26일(금)이었다.

아직 아이폰11 국내 출시일에 대한 확정된 사항은 없지만 현재까지 출시 패턴으로 예상했을 때 아이폰11 국내 공식 사전예약은 10월 25일(금)부터 시작될 것으로 보이며 정식 출시는 11월 초가 유력하다.

아이폰11 국내 출시일에 대한 관심도가 증폭되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블루폰’에서는 아이폰11 사전예약 진행과 함께 전작들인 아이폰7, 7+, X, XR 등에 대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밝히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11에 대한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사전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가입유형과 무관하게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하기로 밝혔다.

여기에 업계 단독 무선충전 패드 및 에어팟 케이스 지급과 더불어 에어팟 2세대 1+1 혜택을 적용하며 1인 최대 2대를 동시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2인 이상 동시 구매 시에는 추가적으로 아이패드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전하며 아이폰11 사전예약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의 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사전예약 구매 후기 작성시 작성자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팟 2세대 등을 후기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아이폰11 전작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하기 시작했다.

아이폰7 32GB∙128GB∙256GB 모델은 번호이동시 최저가 기준 0원 판매를 진행하기 시작했으며 희귀 재고인 아이폰7 플러스 128GB 모델 상품도 공짜로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SK텔레콤 아이폰7 32GB 모델 한정 추가 혜택으로 에어팟 2세대도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저렴한 아이폰 시리즈를 기다리고 있던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아이폰 10주년 기념작인 아이폰X 64GB 모델은 KT 통신사 한정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최저가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11 이전 최신작인 아이폰XR 64GB는 LG유플러스 통신사 단독으로 공시지원금을 대폭 올렸으며 여기에 ‘블루폰’ 자체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70%의 가격 할인이 적용되어 번호이동 시 최저 2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여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블루폰 관계자는 “아이폰11은 전작과 카메라 모듈을 제외하고는 디자인적인 큰 차이는 없지만 내부를 들여다보면 각종 스펙 향상과 함께 다양한 기능을 추가 적용한 것으로 확인된다”며 “아이폰11 사전예약을 희망하는 회원들은 블루폰을 통해 구매 시 에어팟 2세대 1+1 최대 2대 및 아이패드 등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구매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동시에 아이폰 전작 시리즈 상품들에 대한 파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 시리즈를 구매하기에는 최적의 타이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폰’에서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연일 흥행을 이루고 있는 갤럭시노트10에 대해서도 최저 30만원대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아이폰11 사전예약 및 노트10, 아이폰7, 7+, X, XR 등 각종 할인 프로모션과 상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인 ‘블루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