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10년만에 KBS '해투4' 출연 外
이경규, 10년만에 KBS '해투4' 출연 外
  • 제주신보
  • 승인 2019.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규. [연합뉴스]
이경규. [연합뉴스]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4'는 오는 31일 방송에 개그맨 이경규가 출연한다고 30일 예고했다. 그의 '해투' 출연은 10년 만이다.

이경규는 첫인사에서 "'해투'가 갈만하면 나와서 살려 놓는다"고 너스레를 떨며 이번에 출연한 이유는 새 예능 '개는 훌륭하다'를 홍보하기 위해서라고 특유의 솔직한 토크를 선보였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방송에서는 데뷔 39주년을 맞은 이경규의 인생 이야기도 듣는다. 내일 밤 1110분 방송.

JTBC는 오는 12월 초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출연하는 새 예능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을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알베르토가 12년 만에 고향인 밀라노로 돌아가 오징어순대를 비롯해 그가 즐겨 먹는 메뉴로 채운 특별한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도 함께 출연한다.

EBS 1TV는 오는 12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금요일 밤 1135분에 '2019 EBS 올해의 헬로루키 위드(with) KOCCA'를 특별 편성한다.

특집에서는 올해 결선에 진출한 '헬로루키' 6개 팀의 음악과 삶을 들어본다. MC로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과 소란 고영배가 나선다. 이들은 '헬로루키' 선배이기도 하다.

이번 녹화에 참여한 최종 6개 팀은 다음 달 30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헬로루키' 결선 무대에 오른다. 결선에서는 대상과 우수상, 심사위원 특별상을 시상한다. 경연 관람 신청은 EBS '스페이스 공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