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 예술공간 이아서 선보일 전시 공모
제주문화예술재단, 예술공간 이아서 선보일 전시 공모
  • 고시연 기자
  • 승인 2020.0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청, 일반대관 전시로 나눠 신청 받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문화예술재단이 운영하는 예술공간 이아는 전시예술의 공공성 확장과 문화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0 예술공간 이아 초청 및 일반대관 전시를 공모한다.

이번 2020 예술공간 이아 전시 공모는 정기대관 공모로만 진행됐던 지난해와는 달리 전시실1과 전시실2, 2개의 전시실 특성을 살려 작품과 공간 구성이 가장 효과적으로 연출될 수 있도록 초청일반대관전시로 분리해 신청을 받는다.

전시실1에서 진행될 초청공모는 전시예술의 공공성을 확장하고, 전시 공간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1회 이상의 전시 경력이 있는) 시각예술분야 예술가 및 단체 3()을 선정할 계획이다.

전시실2에서 진행될 일반대관은 도내 예술·창작 활동을 하는 시각예술 전 분야의 개인 및 단체(동호회)에게 예술공간으로의 발표 기회를 확대 운영하기 위해 자격 제한 없이 7()을 선정할 계획이다.

초청전시 공모신청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을 통해서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접수로만 진행되며, ‘일반대관전시 공모신청은 이메일(artspaceiaa@gmail.com) 또는 방문 (포트폴리오 등 첨부 자료 제출에 한함)를 통해 오는 31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문의 800-93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