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스펙 UP! 서귀포 관광인재 육성 사업
취업·스펙 UP! 서귀포 관광인재 육성 사업
  • 제주신보
  • 승인 2020.0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광순, 서귀포시관광협의회장

최근 우리를 힘들게 하고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우리의 삶에 다양한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가오는 미래에 대비해 우리가 해결해야 할 숙제는 더욱 많다.

무엇보다 지역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인재를 양성하는 일은 결코 소홀히 할 수 없는 우리의 몫이다.

이에 서귀포시관광협의회는 지역 청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맞춤형 서귀포 관광인재 양성 프로그램 ‘서귀포 관광인재 육성사업 8기 교육생’을 오는 6월 12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제주도에 거주하고 관광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종사 또는 창업 및 취업을 준비하는 만 19~39세의 청년이다.

‘창조형 미래인재 관광도슨트 육성 사업’의 후속 사업으로 재탄생한 이번 서귀포 관광인재 육성 사업은 관광 전문성과 실무능력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국가공인 자격증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취득 교육과 함께 취업 콘텐츠를 마련했다.

교육 신청은 인터넷 카페(cafe.daum.net/tourismdocent)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메일(td4201@hanmail.net) 또는 팩스(064-739-9201), 방문(제주월드컵경기장 2층) 제출하면 된다.

지역사회는 어려울 때 일수록 인재를 길러내야 한다. 훌륭한 인재가 최고의 경쟁력이고 최대의 성장 동력이기 때문이다. 서귀포시관광협의회와 서귀포시는 지역 사회를 이끌어 나갈 꿈과 열정을 가진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