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체육회, 2020 우수 선수·지도자 51명 포상
제주시체육회, 2020 우수 선수·지도자 51명 포상
  • 진주리 기자
  • 승인 2020.0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8500만원 지원

제주시 체육계를 빛낸 우수 지도자와 선수 51명이 포상을 받았다.

제주시체육회(회장 김종호)는 지난 19‘2020 제주시체육회 우수 지도자·선수선정증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주시체육회는 매년 우수 선수 육성을 위한 기반 조성과 엘리트 선수의 저변 확대를 위해 우수 선수와 지도자를 선정하고 있다. 선정 대상은 전국소년체전·전국체전 메달리스트와 제주시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선수(육상·수영), 불우가정 운동선수 등이다.

올해의 경우 8개 종목에서 51명을 선정, 연말까지 85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종호 회장은 침체된 엘리트체육의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고 제주시민 여러분의 건강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우수 지도자·선수 명단.

육상=박지현(신성여고) 김가은·김하은·이금비(신성여중) 고재혁·김민홍(제주중) 고수완·박형섭·이동현·이한비·문진영(남녕고) 조진숙·지재형·서행준(제주도육상연맹)

수영=강지호(도남초) 이예주(월랑초) 강재민(탐라중) 윤유빈·이다연·고현지·강지상(한라중) 전찬혁·한승현·박지혁·설윤재·김예림(남녕고) 윤각락(제주도수영연맹)

유도=이진혁(신제주초) 이정원(제주북초) 이현지(제주서중) 강성현·김덕훈(애월중) 고지운·홍규리·이민수(사범대 부설중) 김세헌·강윤지(이상 남녕고)

태권도=김하은(삼양초) 고은솔(도련초) 고가온(아라중) 전성운(오현중) 강상현·강혁준(남녕고)

승마=김태민(중앙중) 임은재(한라중)

배드민턴= 오연주(제주여중) 이민욱(사범대 부설중) 이혁재(사범대 부설고) 이예지(제주여고)

복싱=이신우(남녕고)

볼링=강태준(제주제일중)

 

진주리 기자 bloom@jeju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