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공항 확장 검증…제2공항 새국면 맞나
현 공항 확장 검증…제2공항 새국면 맞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기꾼몰살 2020-08-25 19:02:26
ㅋㅋㅋ 이거 처음에 부지 선정할때 다른쪽 될 줄알고 그쪽에 투기한 일부의원들과 세력들이 환경이니 뭐니 이리저리 핑계대면서 반대해서 여기까지 질질끌려온거다. 반대로 성산 현 부지는 투기고 뭐고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부지로 선정된거고. 투기꾼몰살을 위해서도 반드시 원안대로 성산에 들어와야 한다.

에휴 2020-08-15 07:57:03
배부른 소리마라
나라에서 돈 준다고 할 때 해라
지나고 나서 후회한들 소용없다
가난보다 무서운게 없다

잘났다고 하는 망나니들 때문에
제주도 착한 사람들이
대대로 가난하게 살게 생겼네

제주 도민은 자격이 앖다 2020-08-14 13:22:54
-제주도에는 원도지사만한 사람이 없다. 원도지사 귀한 줄 알아라. 거지같은 제주도 촌놈들아.
-제주도에서 도로 신설할 때, 시세 2배 받아 먹은 제주 촌놈들이 돈 더 받으려고 소송하는 것을 본적이 있다. 제2 공항 개발한다고 보상 더 받으려고 악을 쓰는 것을 보았을 때, 객관적으로 황당할 따름이었다.
-제주도 영악한 몇몇 놈들은 환경팔이 하면서, 자기 이름 알리고 중앙 정부에 한자리 차지하는 수단으로 제2 공항을 이용했다.
-제주도 제2 공항은 제주도가 수차례 간곡히 중앙 정부에 요청해서 진행된거다. 힘 있는 서부가 아니라, 인구도 적고 힘 없는 동부로 결정되었다. 그러자, 제2 공항 필요한 것을 누구보다 더 잘 아는, 서부 지역 도의원과 제주시 의원으로 장악된 제주 도의회가 결사 반대했다.
-결론적으로, 너희같이 인간이 덜 된 제주 촌놈들은 제주2 공항 같은 좋은 시설을 받을 자격이 없다. 그냥, 자식들 학교도 보내지 말고, 귤밭에서 귤이나 따면서 살아라.

제주잇 2020-08-14 10:53:06
데모꾼들한테 끌려다니는 김상도는 퇴진하라
국가사업을 한다시고 제주구경갔나 토론도 다끝낫는데 무슨 확장 진작 결 론난 사항을 떠드나 지금까지 돈들어간것만도 엄청 많은데 무슨 검증을또한다고 애라

투기꾼박멸 2020-08-14 01:35:19
댓글들 보셔도 아실거에요 찬성하는 입장들 보면 동쪽 토지 소유자가 많습니다 그분들은 제주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재산을 위한 찬성인 것이죠 찬성측에 이런분들이 많다면 옳은 결정일까요? 제주도민은 아니신것같네요 제주도내 정치쪽은 드러나지않은 일들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론 2공항과 말씀하신 제주도 가치상승과는 전혀 관련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제주 가치를 떨어뜨리고 토지가 상승만 있을 뿐이죠 토지가 상승은 임대료 상승이 되고 제주 물가만 올리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제주도 물가 비싸다고 이야기하고 제주도를 안가게 되고 모든 피해는 제주도민이 보는것이죠 찬성하던 사람들은 수익실현하고 빠지는 것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