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교육공무원 주요 보직 및 교장승진 인사 프로필
제주도교육청 교육공무원 주요 보직 및 교장승진 인사 프로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강호준 제주국제교육원장(60)은 제주여상 등 4개 학교에서 교사로 활동한 후 도교육청 장학사, 남원중 교감, 도교육청 장학관, 제주여상 교장 등을 역임했다.

강혜순 제주학생문화원장(60)은 송당초 등 11개교에서 31년6개월 동안 교사로 근무한 후 창천초 등 3개 학교에서 교감으로, 애월초 교장으로 3년을 근무했다.

장성훈 미래인재교육과장(59)은 한림공고 등 5개교에서 교사로 28년을 보낸 후 서귀포대신중 교감, 도교육청 직업교육담당 장학관, 제주고 교장, 한림여중 교장 등을 역임했다.

조정희 제주시교육징원청 교육지원국장(57)은 서귀중앙초 등 11개교에서 29년 동안 교사로 근무했고 한라초 교감, 서귀포시 및 제주시교육지원청 장학사, 금악초 교장 등을 지냈다.

강태심 온평초 교장(57)은 한라초 등 12개교에서 교사로 보냈고 승진 후 김녕초 등 2개교에서 교감으로 근무하다 이번 인사에서 교장으로 승진했다.

강혜란 하례초 교장(59)은 보성초 등 12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했고 승진 후 신례초 등 2개교에서 교감으로 지내다 이번 인사에서 교장으로 승진했다.

고숙희 안덕초 교장(58)은 영평초 등 11개교에서 33년 동안 교사로 근무했고 월랑초 교감, 하원초 교감 등으로 활동하다 이번 인사에서 교장으로 승진했다.

현금순 한마음초 교장(57)은 인화초 등 9개교에서 28년 동안 교사로 근무한 후 승진 후 수원초 등 2개교에서 교감으로 있다가 이번에 교장으로 승진했다.

강정이 금악초 교장(55)은 한라초 등 8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했고 금악초 교감을 거쳐 하귀일초 교감으로 있다가 이번 인사에서 공모교장으로 승진했다.

김희정 신례초 교장(50)은 신제주초 등 6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했고 서귀포시 및 제주시교육지원청 장학사, 제주서초 교감, 탐라교육원 연수부장, 도교육청 장학관 등을 지내다 이번에 공모교장으로 승진했다.

진영삼 도순초 교장(56)은 동홍초 등 11개교에서 31년4개월 동안 교사로 근무했고, 성산초 도순초 서귀중앙초 등에서 교감으로 있다가 이번 인사에서 공모교장으로 승진했다.

조인석 대정중 교장(60)은 2005년 3월부터 2007년 2월까지 도교육청 정보화과 파견 근무 이후 효돈중 교감을 거쳐 한림중 교감으로 근무하다 이번 인사에서 교장으로 승진했다.

강명화 제주여상 교장(57)은 제주여상, 표선고 대정여고 등에서 교사로 근무하다 서귀포대신중 교감, 함덕중 교감을 거쳐 미래인재교육과 장학관으로 근무하다 학교 현장으로 복귀했다.

박종관 제주중앙여고 교장(58)은 한림공고와 조천중 교감을 거쳐 제주시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도교육청 인사담당장학관, 미래인재교육과장 등으로 근무하다 이번 인사에서 학교 현장으로 복귀했다.

이영철 중문고 교장(57)은 제주제일고 등 8개교에서 교사로 재직했고 한림고 교감을 거쳐 제주중앙여고 교감으로 있다가 이번 인사에서 교장으로 승진했다.

임재린 한림여중 교장(57)은 제주일중, 함덕주으 아라중 등에서 교사로 근무했고 도교육청 미래교육연구원, 도교육청 교육연구사 및 성산고 제주외고 교감으로 근무하다 이번 인사에서 교장으로 승진했다.

현원필 추자중 교장(58)은 세화고 제주형자율학교부장, 제주사대부고 연수부장, 제주제일고 교무부장 등으로 근무하다 이번 인사에서 공모교장으로 승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