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향봉사단, 독거노인 50가구에 밑반찬 전달
국향봉사단, 독거노인 50가구에 밑반찬 전달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향봉사단, 독거노인 50가구에 밑반찬 전달

제주여상총동창회 회원들로 구성된 국향봉사단(단장 현명희)은 지난 27일 제주영락종합복지관(관장 이상언)에서 독거노인 50가구에 전달할 밑반찬을 만들었다.

▲도두동,도두봉서 생활 속 거리 두기 캠페인

제주시 도두동(동장 강재식) 직원들은 지난 28일 도두봉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을 상대로 생활 속 거리 두기 등 안전의식 함양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건입동새마을부녀회, 밑반찬 전달 이웃돕기

제주시 건입동새마을부녀회(회장 조두희)는 지난 27일 김장김치 등 밑반찬을 만들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10가구에 전달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외도동새마을분녀회, 재활용품 수집활동

제주시 외도동새마을부녀회(회장 강길선)는 지난 28일 회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재활용품 수집 창고에서 캔과 고철, 폐농약병을 분류, 수집하는 활동을 실시했다.

▲행원리-기타협회 제주지회 업무 협약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마을회(이장 이일형)는 지난 27일 한국기타협회 제주지회(지회장 양웅선)와 업무협약을 맺고, 오는 11월 예정된 제1회 클래식기타 페스티벌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

▲건입동 도시재생센터 치매예방 업무 협약

제주시 건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김외솔)는 지난 27일 회의실에서 제주대학교 윤홍옥 교수 연구팀과 사회적기업 꿈틀(대표 원성철)이 참여한 가운데 치매예방을 위한 재택 학습 프로그램 시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남원119, 물놀이 인명구조 훈련

남원119센터(센터장 홍성보)는 지난 28일 여름철 물놀이 사고 등 각종 수난사고에 대비, 구조진압 대원을 대상으로 인명 구조 훈련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