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드렁 동아리, 미타요양원에 생활한복 전달
모다드렁 동아리, 미타요양원에 생활한복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 평생학습관 생활한복 동아리 모다드렁(회장 강명희)는 1일 서귀포시 성산읍 수산리에 위치한 미타요양원을 방문, 직접 만든 천연염색 생활한복 바지와 면마스크를 전달했다.

 

 

▲마늘 워킹그룹 토론회 개최

서귀포시는 지난달 31일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2리사무소에서 ‘마늘 워킹그룹 토론회’를 개최, 마늘산업 수급안정과 마늘 재배농가 경영 안정화를 위한 토론을 실시했다.

 

 

▲대정읍, 공공이용시설 일제 방역 실시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은 지난달 31일 직원과 지역 자생단체 회원 등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버스정류장과 클린하우스 등 공공이용시설 164개소를 대상으로 방역을 실시했다.

 

 

▲성산읍, 농어촌민박 집합금지명령서 부착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 농어촌 민박 3인 이상 집합금지명령에 따라 지난달 31일 성산읍지역 농어촌민박 333개소를 대상으로 집합금지명령서를 부착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안덕면 지역자율방재단, 산방산 탄산온천 긴급방역

서귀포시 안덕면 지역자율방재단(단장 이정석)은 지난달 30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해 산방산 탄산온천에 대한 긴급 방역활동을 펼쳤다.

 

 

▲정방동, 희망일자리사업 참여자 안전교육 실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달 31일 동주민센터에서 희망일자리사업 선발자 12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 태풍 대비 상황판단회의 개최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1일 서귀포시청 재난상황실에서 태풍 ‘마이삭’ 대비 상황판단회의를 주재하고 표선지역 양식장과 해안가 저지대 월파방지 시설 설치현장을 방문하는 등 재난취약지역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강창용 대천동장, 현안업무 점검 직원회의 개최

강창용 서귀포시 대천동장은 지난달 31일 현안업무 점검을 위한 직원회의를 개최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과 제9호 태풍 마이삭 북상에 따른 취약지 점검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