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 누웨마루거리에서 마스크 쓰기 캠페인
연동, 누웨마루거리에서 마스크 쓰기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연동, 누웨마루거리에서 마스크 쓰기 캠페인

제주시 연동(동장 문재원)과 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석진)는 지난 4일 누웨마루거리에서 자치경찰과, 상인회 등과 합동으로 거리 방역을 실시한 후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관광객과 상인들에게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나눠주며 생활 속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외도동, 해안도로에 쌓인 퇴적물 제거

제주시 외도동(동장 윤은경)과 외도동새마을부녀회(회장 강길선)는 지난 3일 태풍 ‘마이삭’의 내습으로 해안도로에 쌓인 토사와 나뭇가지를 치우는 환경정비를 벌였다.

▲용담1동, 해안변에 쌓인 퇴적물 정비

제주시 용담1동(동장 양석훈)은 지난 4일 태풍 ‘마이삭’으로 해안과 하천변에 밀려온 나무와 잔해물을 제거하는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위, 안 입는 옷 기증

제주특별자치도 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위원회(회장 김인춘)는 지난 3일 옷장 속에 보관하며 입지 않는 의류를 비롯해 신발과 가방을 제주수눌음지역자활센터(센터장 고은택)에 기부했다.

이를 판매한 수익금은 저소득층 자활·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구좌읍, 도로변에 꺾인 가로수 등 정비

제주시 구좌읍(읍장 고재완)은 지난 4일 직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태풍 ‘마이삭’ 내습으로 꺾인 가로수를 치우고, 도로변에 쌓인 해조류를 제거했다.

▲도남1차 e-편한세상 경로당 환경정비 봉사

제주시 이도2동 도남1차 e-편한세상 경로당(회장 임선영)은 지난 3일 태풍 ‘마이삭’으로 인해 공원에 쌓인 나뭇가지와 쓰레기를 치우는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조천읍, 항포구와 도로변서 쓰레기 수거

제주시 조천읍(읍장 윤승환)과 조천읍사회단체협의회(회장 김보홍)는 지난 3일 6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항포구와 도로변에서 토사와 나뭇가지를 치우는 봉사를 실시했다.

▲도두동자율방재단, 해안도로변 퇴적물 수거

제주시 도두동지역자율방재단(단장 김중훈)은 지난 3일 단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태풍 ‘마이삭’으로 도로변에 쌓인 각종 잔해물을 정비했다.

▲아라동부녀회, 클린하우스에서 소독 작업

제주시 아라동새마을부녀회(회장 고영순)는 지난 3일 관내 클린하우스 5곳에서 냄새 저감과 해충 발생을 차단하기 위해 친환경 EM발효제를 살포했다.

▲추자면, 항포구와 도로변 잔해물 제거

제주시 추자면(면장 현상철)과 추자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영수)는 지난 3일 태풍 ‘마이삭’의 내습으로 각종 잔해물이 쌓인 항포구와 도로변에서 환경정비를 벌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