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 표선면회, 예담노인전문요양원에 호박 전달
한농연 표선면회, 예담노인전문요양원에 호박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한국농업경영인 서귀포시 표선면회(회장 양대석)은 지난 8일 서귀포시 표선면 관내 농가에서 직접 수확한 호박 1.5T을 관내 예담노인전문요양원에 전달했다.

 

▲대정읍, 노래연습장 방역수칙 준수여부 점검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 8일 관내 노래연습장 7개소를 방문, 방역수칙 준수 여부 등을 집중 점검했다.

 

▲성산읍, 주요도로변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 지난 8일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주요도로 등을 대상으로 쓰러질 위험이 있는 나무들을 제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문정·서태성)는 지난 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관내 장애인과 홀로 사는 노인 가구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효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 가구 지붕 수리

서귀포시 효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권무성)는 제10호 태풍 ‘하이선’으로 지붕이 파손되는 피해를 입은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지난 7일과 8일 이틀간 지붕을 수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영천동, 영농폐기물집하장 환경정비

서귀포시 영천동(동장 오영관)은 지난 8일 법호촌 인근에 위치한 영농폐기물집하장에서 헌옷을 정리하고 각종 폐기물을 분리수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동홍동, 민원실 등 주민센터 일제 방역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9일 지역주민들이 안심하고 주민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재난지원금 접수창구와 민원실 등 청사 곳곳을 일제 방역했다.

 

▲김보협 정방동장, 클린하우스 등 점검

김보협 서귀포시 정방동장은 지난 8일 관내 클린하우스 4개소와 재활용도움센터를 방문, 요일별 배출도우미 근무상황을 확인하고 재활용품 배출과 환경정비 실태 등을 점검했다.

 

 

 

▲이창도 효돈동장, 신효경로당 신축현장 점검

이창도 서귀포시 효돈동장은 9일 신효경로당 신축 건설 현장을 방문, 공사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준공 시까지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