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소방서, 화재 없는 안전마을에 토평동 선정
서귀포소방서, 화재 없는 안전마을에 토평동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소방서(서장 양인석)는 10일 서귀포시 토평동 마을회관에서 소방공무원과 마을주민 등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0년 화재 없는 안전마을 지정식’을 개최, 토평동을 화재 없는 안전마을로 지정했다.

 

 

▲대정읍,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은 지난 9일 일제 방역의 날을 맞아 4대 자생단체 회원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클린하우스와 버스정류장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남원읍 새마을부녀회, 경로당 일제방역 실시

서귀포시 남원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조길자)는 지난 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마을 경로당 9개소를 대상으로 일제 방역을 실시했다.

 

 

▲성산읍, 환경정비 근로자 안전교육 실시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 지난 9일 환경정비 기간제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청결한 가로환경 조성을 위한 안전 작업 교육을 실시했다.

 

 

▲정방동, 무단방치 폐기물 수거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9일 태평로 일대에서 무단 방치된 폐기물들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효돈동 주민자치위,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실시

서귀포시 효돈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현종진)는 지난 9일 위원 20여 며이 참여한 가운데 쇠소깍 일대 상가와 공중화장실 등 관내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대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가구 주거환경 개선

서귀포시 대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혜심)는 지난 7일 관내 주거취약가구 8곳을 대상으로 방충망 수리와 지붕보수, 현관문 수리에 나서는 등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펼쳤다.

 

 

▲현종시 남원읍장, 공중화장실 관리 철저 당부

현종시 서귀포시 남원읍장은 지난 9일 큰엉 전망대 화장실, 태흥리 해안도로 올레길 화장실 등 관내 공중화장실을 일제 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화장실 환경에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오승언 송산동장, 주요시설물 방문·점검

오승언 서귀포시 송산동장은 지난 9일 관내 주요 시설물들을 방문·점검하고 낡은 시설물 유지보수 등 철저한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