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우 제주시장, 스테이 스토롱 캠페인 참여
안동우 제주시장, 스테이 스토롱 캠페인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안동우 제주시장, 스테이 스토롱 캠페인 참여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11일 시장실에서 감염병 업무를 책임지고 있는 고경희 청정환경국장과 이민철 제주보건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토롱(Stay strong·견뎌내자)’ 캠페인을 실시했다.

안 시장은 “지역경제가 침체되면서 자영업자 등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로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 간호조무사회, 코로나 검사직원에 음료수 전달

제주특별자치도 간호조무사회(회장 김희자)는 지난 10일 제주국제공항과 제주항 워크스루 검사 현장을 방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공무원들에게 음료수 40박스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제주테크노파크 류성필 정책기획단장, 이웃돕기 물품 전달

제주테크노파크 류성필 정책기획단장은 지난 11일 추석을 앞두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김성균)를 방문, 125만원 상당의 제주산 특산품을 기탁했다. 11종의 식료품이 들어간 특산품 세트는 생계가 어려운 출소자들에게 전달됐다.

▲오현고-제주혈액원, 청렴 실천 업무 협약

오현고등학교(교장 오상우)는 지난 10일 교장실에서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원장 박은영)과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청렴 제주를 실현하기 위한 교육과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다. 오현고 학생 214명은 이달 초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

▲삼도2동, 독거노인 주택 돌담 정비 봉사

제주시 삼도2동(동장 김익수)은 지난 11일 태풍이 강타하면서 돌담이 무너진 독거노인 주택을 방문, 돌담을 다시 쌓아주는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NH농협 제주시지부, 애월읍 사랑의 쌀 기탁

NH농협은행 제주시지부(지부장 고석찬)는 지난 10일 추석을 앞두고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쌀 50포대를 제주시 애월읍(읍장 부태진)에 기탁했다.

▲노형동통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제주시 노형동통장협의회(회장 고성룡)는 지난 10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제주시 노형동(동장 양경저)에 기탁했다.

▲한림적십자봉사회, 한림오일시장 방역활동

한림적십자봉사회(회장 김묘생)는 지난 10일 회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한림민속오일시장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일도1동 연청.부녀회, 버스정류소 방역활동

제주시 일도1동연합청년회(회장 이지원)와 일도1동새마을부녀회(회장 안혜신)는 지난 10일 버스정류소와 야외 체육시설, 클린하우스에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