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읍,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최
성산읍,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최
  • 김두영 기자
  • 승인 2020.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과 성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기종·문경옥)은 지난 11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모다드렁 함께하는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를 개최, 관내 어려운 이웃 295가구와 노인복지시설 3개소에 김치를 전달했다.

 

▲안덕면, 주요도로변 불법 유동광고물 정비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지난 1일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관내 주요도로변과 마을안길에서 불법 유동광고물을 정비했다.

 

▲정방동, 주요도로변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10일 명동로 인도변에서 잡초를 제거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주요도로변에 대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효돈동, 체육시설 안전점검 실시

서귀포시 효돈동(동장 이창도)는 지난 11일 관내 체육시설을 방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차단을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영천동,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 홍보

서귀포시 영천동(동장 오영관)은 지난 11일 관내 노인 가구를 방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전다하고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을 홍보했다.

 

▲서홍동 새마을부녀회, 영농폐기물 집하장 환경정비

서귀포시 서홍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숙)는 지난 11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영농폐기물 집하장에서 폐농자재를 분류하고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정비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대천동 통장협의회, 투병 직원에 성금 전달

서귀포시 대천동 통장협의회(회장 이상준)는 지난 9일 대천동주민센터를 방문, 투병 중인 주민센터 직원을 위한 사랑의 성금 30만원을 전달했다.

 

▲현종시 남원읍장, 해양쓰레기 수거 철저 당부

현종시 서귀포시 남원읍장은 지난 11일 태흥1리 포구 등 해안변 해양쓰레기 수거 실태를 점검하고,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해안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쓰레기 수거 처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강기종 성산읍장, 불법광고물 정비 철저 강조

강기종 서귀포시 성산읍장은 지난 11일 추석 명절 시 고향을 방문하는 귀향객들이 편안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관내 주요 관광지와 시가지를 대상으로 불법 광고물 정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