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서귀포시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김태엽 서귀포시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14일 서귀포시청에서 ‘코로나19 극복 서귀포시가 함께 응원합니다’라는 응원메시지를 SNS를 통해 전달하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동홍119센터, 비상소화장치 사용법 교육

서귀포소방서 동홍119센터(센터장 이창한)는 14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비상소화장치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남원읍, 주요도로변 불법광고물 일제정비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는 지난 11일 관내 주요 도로변과 해안도로변에 설치된 불법 광고물에 대한 일제정비를 실시했다.

 

▲성산읍, 결혼식장 방역 준수여부 현장점검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 지난 13일 제주형 특별방역 관련 행정조치 계획에 따라 관내 결혼식장을 대상으로 방역수칙과 거리두기 지침 준수 여부 등을 확인하는 등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중앙동 새마을부녀회, 쓰레기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

서귀포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고순애)는 지난 11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중앙재활용도움센터와 매일올레시장을 중심으로 쓰레기 분리배출에 대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영천동, 재해 위험 수목 정비

서귀포시 영천동(동장 오영관)은 지난 11일 강풍과 폭우 등의 영향으로 쓰러지고 기울어진 생활권 주변 재해 위험 수목 10개소를 정비했다.

 

▲동홍동, 청사 일제방역 실시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1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재난지원금 접수창구와 민원실 등을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펼쳤다.

 

▲오승언 송산동장, 탄소포인트제 가입 홍보

오승언 서귀포시 송산동장은 지난 11일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온실가스 감축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탄소포인트제’를 적극 홍보하고 가입을 독려했다.

 

 

 

 

▲양문종 동홍동장, 현안업무 점검 팀장회의 개최

양문종 서귀포시 동홍동장은 14일 현안업무 점검을 위한 팀장회의를 개최, 경로당 장비보강사업 추진 계획과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추진상황 등을 논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