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국제개발센터,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메시지 보내요
제주대 국제개발센터,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메시지 보내요
  • 진주리 기자
  • 승인 2020.09.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세계평화의 날 기념...추첨 통해 상품권 지급

제주대학교 제주국제개발협력센터(센터장 이경상)UN세계평화의 날(921)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평화&지속가능개발목표(SDGs) 세계시민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함께 만드는 평화(Shaping Peace Together)’.

센터는 이를 기념해 힘내라 제주!’ 응원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제주지역 코로나19 대응 관련 기관과 의료진의 사연 또는 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것이다.

센터는 10월 중 코로나19 의료진과 관계자를 위한 응원 도시락도 전달할 방침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민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친절을 베풀며 희망을 전하고, 전염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차별이나 증오없이 평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실천에 동행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진주리 기자 bloom@jeju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sdfg 2020-09-22 23:19:40
국민들을 위해 힘쓰고 계신 모든 의료진 분들의 모습을 볼 때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방호복 속에서 항상 수고하십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고 마스크를 벗을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song 2020-09-15 17:13:30
코로나와 같이 맞서 싸워주시는 의료진 분들이 계셔 마음이 한결 놓이네요 감사합니다 지금 코로나가 잠잠 해졌지만 언제 또 커질지 모르니 코로나가 없어지기 전까지는 모두 긴장의 끈을 놓으면 안 될 것 같아요 코로나 없는 세상이 빨리 오기를 기약하며 모두 파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