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9월 21~25일 온택트 청년취업 박람회 개최
제주대, 9월 21~25일 온택트 청년취업 박람회 개최
  • 진주리 기자
  • 승인 2020.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OOM 통해 참여 가능...취업 성공 노하우 공유도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는 제주지역 대학생과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오는 21~25온택트 2020 청년취업 JOB-ARA FESTIVAL’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제주대, 한국연구재단, 교육부가 주최하고 제주대 LINC+사업단·진로취업과·대학일자리센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제주산학융합원, 제주상공회의소 제주인적자원개발위원회, 한국중부발전제주발전본부가 공동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는 제주첨단과학단지·제주혁신도시 입주기업, 제주대 가족 기업·지역 공기업, 은행, 대기업, 바이오, 에너지, IT, 관광분야 등에서 29개 기업이 참여한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 후 화상회의 플랫폼 (ZO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제주대 LINC+사업단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각 기업(기관) 인사 담당자의 하반기 채용 설명과 함께 입사자가 취업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강철웅 제주대 LINC+사업단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진행되는 만큼 채용에 대한 더 정확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이 취업박람회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 뿐 아니라 청년 취업 미스매치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주리 기자 bloom@jeju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