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119센터, 고가사다리차 조작훈련 실시
대신119센터, 고가사다리차 조작훈련 실시
  • 김두영 기자
  • 승인 2020.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소방서 대신119센터(센터장 문경진)는 15일 고층건물 화재진압 대응능력을 높이기 위해 고가사다리차 조작훈련을 실시했다.

 

▲중앙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중앙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성진)는 지난 14일 회원 9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관내 클린하우스 3개소와 다중이용시설 20개소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부탁합니다.)

 

▲동부보건소, 치매 인식개선 거리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동부보건소(소장 강미애)는 지난 14일 고성오일시장에서 ‘치매! 바르게 알고 희망을 이야기 합시다’라는 주제로 인식개선 거리 캠페인을 펼쳤다.

치매극복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21일까지 서귀포시 동부 상가밀집지역과 리사무소 등에서 진행된다.

 

▲성산읍, 현안업무 논의 주간회의 개최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 지난 14일 주간회의를 개최, 각종 현안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제2차 제주형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안내와 추석맞이 환경정비 등에 철저를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송산동 새마을부녀회, 클린하우스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송산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서경해)는 지난 13일 부녀회원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클린하우스에 대한 환경정비와 함께 무단 투기 쓰레기에 대한 단속을 벌였다.

 

▲정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가구 일제방역

서귀포시 정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삼수·김보협)는 지난 1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관내 취약계층 25가구를 대상으로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중앙동, 동홍천 일대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오문정)과 중앙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성진)는 지난 14일 희망일자리사업 근로자와 함께 동홍천 주변 환경을 정비하고 안전 난간에 대한 도색작업을 펼쳤다.

 

▲서귀적십자봉사회,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대한적십자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와 서귀적십자봉사회(회장 정애순)는 지난 14일 회원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매일올레시장과 공용주차장 등 관내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이창도 효돈동장, 정기분 재산세 납부 홍보 당부

이창도 서귀포시 효돈동장은 지역주민들이 9월 정기분 재산세를 기한 내 납부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설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강창용 대천동장, 종교시설 방역 현장점검 실시

강창용 서귀포시 대천동장은 지난 1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가 높은 관내 종교시설 6개소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비대면 예배를 권고하는 등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