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리티, 서귀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의류 지원
퍼스널리티, 서귀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의류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퍼스널리티(대표 원성진)는 지난 15일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150만원 상당의 의류를 지원했다.

 

▲서귀포일터나눔지역자활센터-쏘잉유니언, 업무협약 체결

서귀포일터나눔지역자활센터(관장 김두선)은 지난 15일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쏘잉유니언(대표 신지현)과 지역 취약계층의 자활과 자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쏘잉유니언은 생활소품 제품 생산에 대한 제작 의뢰와 기획 및 디자인, 유통, 판매 등을 지원하는 등 서귀포지역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한다.

 

▲양인석 서귀포소방서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양인석 서귀포소방서장은 1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

 

▲중문119센터, 비상소화장치 점검

서귀포소방서 중문119센터(센터장 문창운)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관내 소화기보관함과 호스릴소화전 등 비상소화장치를 점검하고 주민들을 대상으로 사용법 교육에 나섰다.

 

▲남원읍, 바다 환경정비 운동 전개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를 ‘남원읍 해양환경 보전의 날’로 지정하고 3일간 태흥리와 남원리 등 관내 주요해안가를 대상으로 바다환경정비 운동을 펼쳤다.

 

▲산남감귤영농조합, 남원읍에 마스크 5000개 전달

산남감귤영농조합(대표 강응선)은 지난 1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마스크 5000매를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에 기탁했다.

 

▲성산읍, 공설묘지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지난 15일 성산읍 공설묘지 일대에서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추모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풀베기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안덕면 새마을부녀회, 공공이용시설 일제방역 실시

서귀포시 안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인숙)는 지난 15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을 공공이용시설 45개소를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송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제지기오름 환경정비

서귀포시 송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양창환)는 지난 15일 제지기오름에서 회원 17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책로와 올레코스에 대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