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자 법무보호위원 제주지부 부회장 성금 2백만원 기탁
이숙자 법무보호위원 제주지부 부회장 성금 2백만원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이숙자 법무보호위원 제주지부 부회장 성금 2백만원 기탁

이숙자 법무보호위원 제주지부협의회 부회장(㈜성일레미콘 대표)은 지난 18일 추석을 앞두고 보호대상자에게 써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에 전달했다.

▲남성마을 도시재생센터-삼도1동 문화의집 협약

제주시 남성마을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강태훈)는 18일 삼도1동청소년문화의집(관장 황태영)과 지역 내 청소년 관련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단체는 앞으로 청소년 활동 체험과 남성마을 도시재생 프로그램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용담1동적십자봉사회, 이불과 전기담요 기탁

제주시 용담1동적십자봉사회(회장 김영철)는 지난 17일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이불과 전기담요를 용담1동(동장 양석훈)에 기탁했다.

▲제주병무청, 사회복무요원과 간담회 개최

제주지방병무청(청장 박희철)은 지난 16일 제주시 아라동에 있는 은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봉한)에서 근무하는 사회복무요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성실한 복무로 병역의무를 이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감정원 제주지사, 지역아동센터에 투명마스크 전달

한국감정원 제주지사(지사장 장덕자)는 지난 18일 도내 지역아동센터 65곳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활동을 실시한 후 투명 마스크를 전달했다.

▲일도1동통장협,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전달

제주시 일도1동통장협의회(회장 이기석)는 지난 17일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일도1동(동장 한정우)에 기탁했다.

▲건입동사회보장체-순복음복지관, 도배 봉사 실시

제주시 건입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재일·김현숙)는 지난 16일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영숙)과 함께 저소득 가구에서 도배를 실시하는 봉사를 펼쳤다.

▲아라동새마을부녀회, 발효세제로 클린하우스 소독

제주시 아라동새마을부녀회(회장 고영순)는 지난 18일 회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클린하우스 10곳에서 친환경 EM발효세제 활용해 소독과 방역을 실시했다.

▲구좌읍, 평대해수욕장 도로변 모래 정비 작업

제주시 구좌읍(읍장 고재완)은 지난 18일 바다지킴이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쾌적한 도로환경 조성을 위해 평대해수욕장 인근 도로변에 유입된 모래를 정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슬기 2020-09-22 22:26:33
이숙자 법무보호위원 제주지부협의회 부회장(㈜성일레미콘 대표) 님이 추석을 앞두고 이렇게 성금을 무려 200만원이나 법무보호공단에게 기부한 이런 아름다운 선행은 정말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선행들이 모여서 우리나라 보호대상자들이 살기 좋은 나라가 될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