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위츠제주호텔, 200만원 상당의 쌀 전달
오션스위츠제주호텔, 200만원 상당의 쌀 전달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션스위츠제주호텔, 200만원 상당의 쌀 전달

오션스위츠제주호텔(대표 김형태)은 21일 제주시청 시장실에서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쌀 80포대를 안동우 시장에게 기탁했다.

▲도청소년교화연합회, 고산리 해안서 환경정비

㈔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회장 강덕부)는 지난 19일 중·고등학생과 지도자 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해안에서 깨끗한 바다 만들기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학생들은 또 바다 쓰레기를 이용해 작품 만들기 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안덕119센터.의용소방대, 어려운 이웃에 위문품

안덕119센터(센터장 강성돈)와 안덕면의용소방대(대장 고상범·오미해)는 지난 18일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애월읍장애인협의회, 20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제주시 애월읍(읍장 부태진)과 애월읍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박철성)는 지난 19일 추석을 앞두고 직접 담근 김치를 취약계층 장애인 200가구에 전달했다.

▲구좌FC축구회, 축구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구좌FC축구회(회장 강창협)와 ㈜레즐러(대표 장명균), ㈜네오에스(대표 한효원)는 제주지역 축구 활성화와 주민들과 함께 하는 봉사를 펼치기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구좌읍사회보장협의체, 모범 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제주시 구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순덕·고재완)는 지난 18일 관내 모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학업에 전념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용담2동사회복지협의체, 소외계층에 돼지고기 전달

제주시 용담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순자·이승환)는 지난 18일 위원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매결연을 맺은 어려운 이웃 18가구에게 돼지고기를 전달했다.

▲북제주새마을금고부녀회, 참치선물세트 전달

북제주새마을금고 부녀회(회장 강정희)는 지난 18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참치 선물세트 15박스를 제주시 한림읍(읍장 김성철)에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