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노 서귀포지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전공노 서귀포지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서귀포시지부(지부장 장승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담긴 팻말을 든 사진을 SNS를 통해 공유했다.

 

 

▲대신119센터, 취약계층 소방안전점검 실시

서귀포소방서 대신119센터(센터장 문경진)와 의용소방대(대장 오민학·김명자·조숙자)는 21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29가구를 방문, 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고 주택용 소방시설 등 소방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서귀포시상공회,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서귀포시상공회(회장 김창홍)는 22일 서귀포시청을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상공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남원읍, 해안도로변 불법광고물 일제정비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은 지난 21일 관내 주요 해안도로변을 중심으로 불법 현수막 등 50여 점을 수거하는 등 불법광고물 일제정비를 실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송산동위원회, 올레6코스 환경정비

바르게살기운동 송산동위원회(회장 김양자)는 지난 21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두미포구 도로변 등 올레6코스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 가구 주거환경 개선

서귀포시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정순·오승언)는 지난 21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장애인 가구를 방문, 집안 내부 생활용품을 정리하고 청소와 도배를 지원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정방동, 이중섭거리 등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과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기성),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순정)는 지난 2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이중섭거리와 명동로 일대 희망상가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환경정비 봉사활동

서귀포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문정·서태성)는 지난 21일 관내 홀로 사는 노인 가구를 방문, 집안에 쌓여 있던 1.5t 가량의 폐기물을 수거하고 집안을 청소하는 등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펼쳤다.

 

 

▲효돈동, 취약계층 추석 위문품 전달

서귀포시 효돈동(동장 이창도)은 지난 21일 추석을 맞아 직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10가구에 추석맞이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