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귀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평가 우수상 수상
제주·서귀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평가 우수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시니어클럽(관장 김순희)과 서귀포시니어클럽(관장 박재천)이 지난 21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열린 ‘2020년 노인일자리주간 기념식’에서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사업 복수유형 1그룹 평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전국 1600여 개 수행기관을 복수유형과 단일유형으로 나눠 운영성과와 수행기관의 노력 등 운영전반에 대한 종합평가가 이뤄졌다.

 

 

▲공무원연금공단, 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23일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관장 이은경)와 지역사회 홀로 사는 노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물품전달행사를 가졌다.

 

 

▲대안전기공사, 대정읍에 성금 100만원 전달

대안전기공사(대표 진승용)는 지난 22일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을 방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성산읍 새마을부녀회, 버스승차대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성산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복자)는 지난 22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버스승차대 100개소를 대상으로 불법광고물을 정비하고 청소를 하는 등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표선면,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거리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은 지난 22일 표선민속오일시장에서 상인과 지역주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호소하는 거리 캠페인을 펼쳤다.

 

 

▲표선119센터, 행복나눔 희망뱅크에 라면 기탁

제주동부소방서 표선119센터 표선의용소방대(대장 김영자·강민수)는 지난 22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행복나눔 희망뱅크에 라면 15박스를 기탁했다.

 

▲정방동, 노래연습장 점검·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2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노래연습장 8개소를 대상으로 사업장 내 마스크 의무 착용 행정 조치 내용에 대해 안내하고 시설 방역을 실시했다.

 

 

▲강기종 성산읍장, 낚시어선 안전점검 철저 당부

강기종 서귀포시 성산읍장은 지난 22일 추석 연휴를 대비해 출항 전 안전점검 여부와 구명조끼 비치 여부 등 낚시어선들에 대한 안전점검을 철저히 할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현덕봉 표선면장, 클린하우스 현장 점검

현덕봉 서귀포시 표선면장은 지난 22일 관내 클린하우스 쓰레기 배출 상황을 점검하고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생활쓰레기 분리배출 방법을 적극 홍보할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